강릉 북부수영장 “주2회 강습반(수,금)” 신규 개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1:15:42
  • -
  • +
  • 인쇄
▲ 강릉 북부수영장

[뉴스스텝] 강릉시에서 운영 중인 북부 수영장에서는 8월부터 주2회 강습반(수, 금)을 개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규 강습은 주2회 반으로 수요일과 금요일 새벽반(07:00 부터 07:50)과 저녁반(19:00 부터 19:50) 2개반을 개설하며, 각반은 35명씩 총 7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접수는 오는 26일 9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습반 개설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과 활기를 불어넣고, 강습반 수강에 대한 적체 현상도 어느정도 완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생활체육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강희문 강릉관광개발공사 사장은 “강릉시 수영 레슨 1번지로 수영강습에 대한 기회를 보다 확대할 것”이며, “강릉의 발전과 시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용산구 '전문가 상담실' 이용주민 전년 대비 36% 급증

[뉴스스텝] 서울 용산구가 운영 중인 ‘전문가 무료상담실’이 구민들의 높은 호응 속에 이용 실적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2025년 한 해 동안 용산구 전문가 상담실을 이용한 구민은 총 760명으로, 2024년(558명)보다 202명 늘어 36% 증가했다. 생활 속 법률·세무 등 전문 상담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구민 권익 보호 창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다.이 같은 증가세는 상담

강북구, 2026년 상반기 지역 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서울 강북구는 취업 취약계층의 생활안정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2026년 상반기 지역 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이번 사업은 근로 의사가 있는 구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지원 사업으로, 구는 전통시장과 공원 관리 등 지역에 필요한 분야를 중심으로 일자리를 마련했다.모집 인원은 총 17명으로, △전통시장 스마트 안전·환경 지원(4명) △공동작업장 운영 사업(1명) △육아종합지

보령시, 겨울철 농업시설 화재 예방을 위한 '선제 대응'... 현장점검·예방 홍보 나서

[뉴스스텝] 보령시농업기술센터가 겨울철 한파로 난방기와 전기 사용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농업시설물 화재 예방을 위한 현장점검과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이러한 활동은 동절기 시설하우스 등의 화재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고 농업인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농업기술센터는 난방기 주변 인화성 물질 제거 누전차단기 정상 작동 여부 확인 전기 용량에 맞는 시설 사용 콘센트와 분전반 내부 먼지 점검 등 주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