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교육지원청, 신규 선생님들의 새봄을 응원합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7 11:15:20
  • -
  • +
  • 인쇄
2024년 3월 1일자 제주시교육공무원 인사발령통지서 및 임명장 수여식
▲ 제주시교육공무원 인사발령통지서 및 임명장 수여식

[뉴스스텝] 제주시교육지원청은 26일에 제주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3월 1일자 교감 승진자 7명, 교육전문직원 7명, 신규교사 110명에 대한 인사발령통지서 및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신규 선생님 및 교육전문직에 대한 따뜻한 환대와 벅찬 응원의 마음을 담아 인사발령통지서 및 임명장을 수여하고,‘교육장님이 쏜다, 찬호까페’를 열어 제주시 교육 가족으로 행복한 동행 길을 출발하게 됨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찬호 교육장은“요즘 교육 현장에 어려움이 많아 늘 꽃길은 아니겠지만 신규 선생님들이 언제든 꽃을 피울 수 있게 제주시교육지원청이 비, 햇살, 바람이 되어 함께할 것”을 약속하며“새로 내딛는 길에서 마주하는 어려움이 있으면 언제든지 교육 가족들과 교육지원청에 문을 두드리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경 포항인들, 고향사랑기부로 ‘새해 첫 나눔’…끈끈한 고향 애정 확인

[뉴스스텝] 지난 26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6년 재경 포항인 신년인사회’에서 재경 출향인들이 고향 발전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며 뜨거운 고향 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정배 전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박종호 재경포항향우회장, 이재원 재경흥해향우회장, 이정자 재경포항여자중고등선후회장 등 수도권 각계각층에서 활동 중인 주요 인사들이 고향 포항의 발전에 힘을 보탰다.

‘안전 최우선’ 포항 해오름대교 효자~상원 간 도로 개통 연기

[뉴스스텝] 포항 남구 송도동과 북구 항구동을 연결하는 국지도 20호선 ‘효자~상원 간 도로(해오름대교 포함 구간)’의 개통 일정이 교통안전시설 추가 점검을 위해 연기됐다.경상북도는 교통안전시설에 대한 최종 점검과 보완을 위해 당초 오는 29일로 예정됐던 개통식과 이달 30일로 계획된 도로 개통 일정을 조정한다고 밝혔다.이번 일정 변경은 제3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에 따라 추진 중인 해당 구간의 완성도

“해남으로 농촌유학 오세요”지난해 63명‘인기’

[뉴스스텝] 해남군은 농촌유학 지원사업이 지역 정주형 교육정책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2023년 15명 수준이던 해남군 농촌유학생 수는 2025년 63명으로 크게 증가한 가운데 현재 7개 학교에서 초등학생 46명, 중학생 17명이 농촌유학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이는 전라남도 내 농촌유학 프로그랩을 운영하고 있는 17개 시군 가운데 두 번째로 많은 규모이다.해남군 농촌유학 지원은 도시학생들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