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건강연합의원, 아동복지시설에 침대·외식비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11:05:32
  • -
  • +
  • 인쇄
해오름둥지에 260여만 원 상당 지원
▲ 해오름둥지에 260여만 원 상당 지원

[뉴스스텝] 여수시 동문동에 위치한 건강연합의원(원장 유창수)이 지난 10일 지역 아동복지시설 ‘해오름둥지’에 침대 6대 구입과 외식 지원을 위한 총 260여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과 쾌적한 휴식 공간 마련을 위해 이뤄졌다.

유창수 원장은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작은 마음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해오름둥지 김도희 센터장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병훈 동문동장은 “이번 후원이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며 “나눔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지속 발굴·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 미양우체국 신청사 준공, 12월 1일 업무 시작

[뉴스스텝] 안성우체국은 12월 1일 안성시 미양면에 미양우체국 신청사(안성시 미양면 양지길 23)가 준공되어 12월 1일 9시부터 새로운 공간에서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임시 청사(안성시 미양면 미양로 343)는 11월 28일 업무를 종료하며 더 이상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다.이번에 완공된 미양우체국 신청사는 기존 노후화된 건물을 개축하여 대지 539㎡, 건물 216㎡ 규모로 이용자 편의

조용익 부천시장, 지역사회 공헌 우수기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부천시는 지난달 28일 찾아가는 열린시장실 ‘현답부천’을 통해 사회공헌도가 높은 사회적기업 ㈜애플하우스와 ㈜아이앤비코리아를 방문해 현장 소통을 진행했다.이번 방문은 장애인 고용 확대와 친환경·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꾸준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두 기업에 감사를 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추진됐다.㈜애플하우스는 발달 장애인과 함께 커피 찌꺼기인 커피박을

고양특례시의회, 법률고문 신규 위촉

[뉴스스텝] 고양특례시의회는 2025년 11월 27일 의정활동에 대한 법률 자문 역량 강화를 위해 정지웅 변호사(법률사무소 정)를 법률고문으로 신규 위촉했다. 이번 위촉은 기존 법률고문 1인이 본인 의사로 고문직에서 물러남에 따라, 3인 법률고문 체제를 유지하고 자치입법과 의정활동 지원의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루어졌다.새로 위촉된 정지웅 변호사는 다양한 법률 분야에서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특례시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