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 추가 선정…막국수 키트 눈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11:15:12
  • -
  • +
  • 인쇄
2024년 제2차 답례품 선정위원회 5개 공급업체 및 16종 답례품 추가 선정
▲ 춘천시청

[뉴스스텝] 춘천시는 2025년 신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추가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2024년 제2차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통해 5개 공급업체 및 16종의 답례품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춘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기존 77종에서 총 93종으로 확대된다.

추가된 답례품 중 눈에 띄는 것은 막국수 밀키트다.

그동안 춘천의 대표 먹거리인 막국수를 선택할 수 없었던 기부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공지천 재즈 페스타, 춘천 감자 페스타, 지방시대엑스포 로컬브랜드 페스타 등 다양한 춘천 축제와 함께했던 곰핫도그가 답례품으로 추가됐으며, ▲구곡폭포 캠핑장 ▲박사마을 글램핑장 ▲청평사 캠핑장에 대한 할인권을 추가하여 지난 답례품 선정에 이어 관광 관련 답례품을 강화했다.

선정된 답례품은 등록 절차를 거쳐 내년부터 고향사랑e음 춘천시 답례품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매력적인 답례품 발굴뿐만 아니라 답례품과 공급업체에 대한 꾸준한 모니터링도 지속할 것”이라며 내년부터 판매될 신규 답례품을 예비 기부자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홍보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춘천시는 12월 한 달 동안 △연말맞이 1+1 이벤트 △춘천과의 동행 인연 이벤트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연말을 맞아 기부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달성군,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병오년 힘찬 출발!

[뉴스스텝] 대구 달성군은 2일, 병오년 새해를 맞아 충혼탑에서 순국선열 추념식을 거행했다. 이날 행사는 새해 군정 다짐의 일환으로,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받들어 올바른 군정을 펼치겠다는 다짐을 전한 자리였다. 행사에는 추경호 국회의원, 최재훈 달성군수, 김은영 달성군의회 의장, 박수일 달성군 보훈단체연합회장 등 120여 명의 기관단체장과 보훈단체장이 참석했다. 행사는 국기에 대한 경례, 순국선열과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계속되는 민생 챙기기

[뉴스스텝] 울산광역시의회가 회기가 없는 동절기 기간에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를 실시하며, 공백기 없는 현장 중심 의정활동에 나선다.울산시의회는 2026년 1월 5일부터 19일까지 휴일을 제외한 총 11일간 제8대 의회의 마지막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를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21명의 의원이 참여하며, 하루 2명(1월 5일에 한하여 1명)의 의원이 의회에 상주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민생 현안을

하빈 행복생활문화센터 2026년 상반기 대관 시작!

[뉴스스텝] (재)달성문화재단은 2026년도 하빈 행복생활문화센터 상반기 대관 신청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역 주민들의 생활문화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관내 동호회 및 예술단체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무료 대관 기회로, 달성군에서 활동 중인 성인 5인 이상의 생활문화 동호회 및 예술단체가 대상이다. 하빈 행복생활문화센터는 2021년 6월 개관 이후, 달성군의 생활문화 거점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