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4-H연합회, 제65·66대 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 총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11:05:14
  • -
  • +
  • 인쇄
▲ 박상원 신임 회장

[뉴스스텝] 평창군 4-H연합회 제65·66대 회장 이·취임식이 26일 평창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4-H연합회 회원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65대 회장의 이임과 제66대 박상원 회장의 취임이 진행됐다.

박상원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평창군 4-H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연시 총회에서는 2025년도 주요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성수 평창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축사를 통해 “청년 농업인들이 지역 농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4-H연합회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센터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주군, 2025 생활옹기 아카데미 수강생 작품전시 개최

[뉴스스텝] 울산 울주군이 2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울주군청 문수홀에서 ‘2025 생활옹기 아카데미 수강생 작품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생활옹기 아카데미는 옹기마을 장인과 함께하는 실습 중심 교육으로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됐다.이번 전시는 울주군의 대표 지역문화자원인 ‘옹기’를 일상의 배움으로 확장하고, 학습자가 직접 만든 작품을 울주군민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수강생들은 전통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대전 서북부 미래를 여는 든든한 힘”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29일 유성복합터미널 건립사업 준공식에 참석해 준공을 축하하며, 지역이 교통과 경제 관문으로 거듭나길 기원했다.이날 준공식은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수를 시작으로 사업 경과보고, 주요내빈 축사, 시민 인터뷰 영상,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고, 본 행사를 마친 뒤에는 터미널 내부 순시로 이어졌다.조원휘 의장은 “유성복합터미

경기도의회 윤종영 의원, 청산면 농촌기본소득 ‘지급 공백’ 해결 이끌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는 정부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 전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었던 연천군 청산면 농촌기본소득 지급 공백을 해소하기 위한 예산안을 지난 26일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했다.이번 예산 반영은 2026년도 본예산 및 수정예산안을 심의하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과정에서 정부 시범사업 선정에 따른 행정절차 이행으로 국비 교부가 1~3개월가량 지연될 수 있다는 점이 공식적으로 문제 제기되면서 논의가 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