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거제맥주축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11:20:59
  • -
  • +
  • 인쇄
▲ 2023 거제맥주축제 개최

[뉴스스텝] 2023 거제맥주축제 [2023 Geoje Beer Festa]가 오는 8월 16일부터 8월 19일까지 나흘간 장승포항 친수공간(장승포 수변공원)에서 개최한다.

2023 거제맥주축제는 한여름 밤, 장승포항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 삼아 시원한 생맥주와 신나는 무대공연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이다.

‘올여름, 걱정·근심은 날려 버리고, 맥주로 행복한 여름을 보내자’는 의미로 ‘Don’t worry beer happy’라는 부제를 내세우며 4일간 다채로운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1만 2천 원의 입장권으로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공연을 관람하며,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초청 가수로는 첫째 날인 16일 노라조와 17일 김유선, 마지막 날 19일 나태주가 있다.

지난해보다 입장권이 2천 원 올랐으나, 사전예매 또는 행사장에 텀블러 지참 시 2천 원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사전예매는 현재 행사전용 홈페이지, 네이버, yes24를 통하여 가능하다.

축제를 즐기러 온 많은 관광객에게 거제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거제식물원(정글돔), 포로수용소유적공원, 거제씨월드 등 주요 관광지와 연계하여 거제시민과 동일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시민참여 이벤트를 통하여 파노라마케이블카 탑승권, 외도 승선권 등 유명 관광지 할인(무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거제시는 행사기간 행사장 주변 문화예술회관 경관조명에‘음주운전 근절 홍보 영상’송출과 상시 사회자의 음주운전 금지 안내를 계획 중에 있으며, 음주운전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배인혁, '판사 이한영'으로 첫 악역 도전…강렬한 변신 예고

[뉴스스텝] 배우 배인혁이 '판사 이한영'에 특별 출연한다.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2018년 연재된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배우 지성, 박희

병오년 새해 호미곶 첫 일출, 5만여 명 희망 담고 떠오르는 상생의 빛

[뉴스스텝] 2026년 병오년 새해, 한반도 최동단 ‘포항 호미곶’에 운집한 5만 명의 새해 희망을 담은 첫 태양이 하늘 위로 힘차게 떠올랐다.아름다운 일출을 맞이하기 위해 포항시와 포항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경상북도와 iM뱅크가 후원한 ‘제28회 호미곶한민족해맞이축전’이 호미곶 해맞이광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축전은 ‘상생의 빛, 함께 빚는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시민·

공정거래위원회, 정부 소상공인 노쇼 피해 적극 지원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노쇼 피해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노쇼 피해 예방 및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외식업종 214개사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 따르면, 외식업 현장의 예약 방식은 ‘전화 예약’이 95%로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했으며, 네이버·카카오 예약 서비스는 18%, 음식점 예약 앱은 5% 수준으로 나타났다. 전화 예약의 경우, 예약자 실명 확인이 어려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