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방문인증 SNS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11:30:05
  • -
  • +
  • 인쇄
‘어울림 필터로 본 세상’ 주제
▲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방문인증 SNS 이벤트

[뉴스스텝]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은 9월 정식 개관을 기념해 현장 방문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어울림 필터로 본 세상’이라는 주제로 어울림 슬로건 ‘문화로 어우러져 삶이 피어나다’ 문구가 들어간 카메라 필터가 활용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어울림 인스타그램 팔로우 ▲카메라 앱으로 현장에 비치된 필터 QR코드 스캔 ▲실행된 이미지 필터로 어울림 공간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화정생활문화센터어울림)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 남기기 순으로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채널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운영을 맡은 백쌍미 칠암도서관장은 “화정생활문화센터는 문화를 즐기고 참여하기 원하는 누구에게나 열린 공간”이라며 “앞으로 많은 시민들이 어울림에서 일상의 재미와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은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 ‘생활 SOC 복합화 사업’ 공모에 선정돼 시민 소모임 활성화, 커뮤니티 공간으로 조성돼 지난 7월부터 약 두 달간 시범운영을 마쳤고 9월부터 각종 프로그램과 시설 대관 등 정식 운영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의용소방대 순찰차량 전달식 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30일 갑천‧청일‧서원 의용소방대에 각 1대씩, 총 3대의 순찰 차량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이날 전달식에는 김명기 군수를 비롯해 도의원과 군의원, 횡성소방서장, 횡성군의용소방대연합회 등 20여 명이 참석해 지원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이번에 지원된 차량은 5인승 스타리아 카고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안전순찰 및 화재예방 활동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최윤정 군 재난안전과장

윤건영 교육감, 마음의 추위를 견디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격려서한문 전해

[뉴스스텝] 윤건영 충청북도교육감은 30일, 수시 모집 결과 발표 이후 기대와 다른 결과로 인해 마음을 추스르고 정시 등을 준비하고 있을 도내 고3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서한문을 보냈다.윤건영 교육감은 서한문을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안도감보다 떨리는 마음으로 긴 밤을 보냈을 여러분 한 명 한 명의 모습을 떠올린다며, 묵묵히 자신의 길을 만들어온 지난 발자취를 생각하니 대견함을 넘어 가슴 한

이장우 대전시장, 기특한 명장을 만나다

[뉴스스텝] 이장우 대전시장은 30일 고용노동부 주관, 올해 최초로 시행하는‘기특한 명장’에 선정된 대성여고 문주희 학생(3학년)을 초청해 격려했다. 문주희 학생은 2025년 대전기능경기대회 제과직종 금메달 2025년 제60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제과직종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입증해 왔으며, 지난 11월 그 성과를 인정받아 제13회 대전광역시 기능대상 학생 부문에 선정, 수상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