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신고은, 딸 잃어버린 죄책감 폭발 ‘가슴 절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6 11:20:48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뉴스스텝] ‘비밀의 여자’의 신고은이 딸을 잃어버린 죄책감에 시댁을 떠났다.

5일(어제) 저녁 7시 50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16회에서는 잃어버린 남소이를 찾는 정겨울(신고은 분), 남유진(한기웅 분)네 가족들 모습으로 극적 몰입도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정겨울은 딸 남소이를 잃어버렸다는 이유로 시어머니 차영란(김예령 분)에 의해 집에서 쫓겨났고, 동생 걱정에 찾아온 정영준(이은형 분)이 정겨울을 발견하면서 안쓰러움을 더했다.

이어 YJ 그룹 명예회장 남만중(임혁 분)은 차영란이 정겨울을 쫓아낸 것을 알고 분노했지만, 호락호락하지 않은 차영란 태도에 난감해했다. 차영란은 정겨울의 엄마 윤길자(방은희 분)를 찾아가 두 집안의 인연을 끊었으면 한다고 빌기도.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정겨울은 고민 끝 남만중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건네며 친정으로 떠났고, 주애라, 남유진, 차영란이 묵은 때를 벗겨냈다는 듯 홀가분한 태도를 보이며 보는 이들의 분노를 이끌어냈다.

주애라의 걷잡을 수 없는 거짓말도 더욱 분노를 일으켰다. 정겨울의 딸 남소이를 빼돌린 주애라는 정겨울을 YJ그룹 집안에서 완전히 내치기 위해, 남유진에게까지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거짓말을 이어가 소름 돋게 만들었다.

한편 오세린(최윤영 분)은 정겨울에게 해를 가하기 위해 동분서주했다. 사람까지 고용해 정겨울의 잃어버린 딸 남소이를 찾는가 하면, 정겨울을 향해 자동차로 돌진하는 등 위험천만한 상황을 조성하며 정현태(최재성 분)에 대한 분노를 표출했다.

하지만 서태양(이선호 분)이 나타나 정겨울을 구해주는 바람에 그녀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면서 극적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방송 말미 서태양은 정겨울을 자신의 엄마 매장에 데려갔고, 정겨울은 그곳에서 남소이와 극적인 만남을 가져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시력을 잃은 그녀가 남소이의 존재를 알아챌 수 있을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겨울이가 잃어버린 딸 만난 장면 완전 소름”, “주애라는 이제 남유진까지 속이네”, “ㅠㅠ소이 무사하게 겨울이 품으로 돌아갔으면”, “세린이는 정현태에 대한 오해 빨리 벗었으면”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였다.

강렬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6일(오늘) 저녁 7시 50분에 17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