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서로를 향한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된 사연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7 11:25:16
  • -
  • +
  • 인쇄
▲ [사진 제공: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뉴스스텝] ‘킹더랜드’ 속 이준호, 임윤아가 달콤하고 스릴 넘치는 비밀 연애를 예고하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오늘(16일) 방송에서는 킹호텔 본부장 구원(이준호 분)과 킹그룹 1등 사원 천사랑(임윤아 분), 오평화(고원희 분), 강다을(김가은 분), 노상식(안세하 분)의 유쾌발랄한 첫 여행기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여행은 구원과 천사랑이 연인이 된 후 처음으로 떠나는 해외여행인 만큼 과연 이들이 어떤 추억을 쌓아갈지 더없이 궁금해지고 있다.

앞서 구원은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킹 에어 승무원 오평화, 킹유통 계열사 알랑가 팀장 강다을이 각자 성과를 달성했지만 합당한 보상을 받지 못한 것을 알게 됐다.

본부장으로서 이를 불합리하다 여긴 구원은 삼총사에게 깜짝 인센티브를 지급, 자칭 1등 비서 노상식(안세하 분)까지 합세해 여행을 떠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킹그룹 절친들의 여행 풍경을 엿볼 수 있다. 노상식의 주도 하에 등에 '으쌰으쌰!' 글자가 적힌 티셔츠를 입은 이들은 '우리는 하나'의 정신으로 관광지 이곳저곳을 누빈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없는 상황에서도 구원과 천사랑은 몰래 손을 맞잡고 틈틈이 아이콘택트를 나누며 달달하고도 비밀스러운 연애의 맛을 만끽하고 있다.

또한 여름밤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 청량한 두 사람의 첫 해외 데이트는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고, 당장이라도 사랑을 하고 싶게 만들 예정이다.

여행 내내 친구들의 시선을 피해 몰래 주고받는 눈빛에서는 깊은 애정이 느껴진다. 이에 첫 해외 여행으로 한층 더 가까워질 구원과 천사랑의 로맨스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연애 욕구를 자극하는 이준호, 임윤아의 은밀한 여행 데이트를 만날 수 있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10회는 오늘(1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