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 김민구 役 캐스팅 확정! 박철민∙러블리즈 정예인과 호흡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1 11:25:22
  • -
  • +
  • 인쇄
▲ 김종현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가수 및 배우 김종현이 새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11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김종현이 OTT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내 친구의 졸업식'은 일흔다섯 살 할아버지와 스무 살 청년이 대학교 기숙사 룸메이트로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김종현은 극 중 김민구 역을 맡아 아르바이트와 학업을 소화하느라 삶에 찌들어버린 스무살 아싸 청년을 연기한다. 대학교 새내기로 입학한 일흔다섯의 할아버지 홍승배(박철민 분)와의 세대를 뛰어넘는 케미스트리로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맡은 첫사랑 이여울 역과 극 중 케미를 예고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너드미' 가득한 캐릭터로 신선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김종현은 최근 종영한 ASMR 드라마 '소리사탕-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와 KBS Joy 웹드라마 '시작은 첫키스'에서 코믹과 로맨스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연기로 첫사랑 감성을 자극해왔다.

각기 다른 매력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 행보를 이어온 만큼 김종현이 '내 친구의 졸업식'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쏠린다.

김종현은 이번 연기 변신과 함께 인싸 할배와 아싸 청년의 티격태격 우정과 성장을 충실하게 그려내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편안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김종현이 출연을 확정한 세대 초월 휴먼 코미디 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은 2023년 하반기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