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X황민현 ‘쌍방 직진’ 무장해제! 운명처럼 스며드는 3차 티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1 11:25:04
  • -
  • +
  • 인쇄
▲ [사진 제공 = tvN ‘소용없어 거짓말’ 3차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이 서로를 무장해제 시키는 진실 탐지 로맨스를 그린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 측은 11일, 숨겨진 진실을 보는 여자 목솔희(김소현 분)와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숨긴 남자 김도하(황민현 분)가 운명처럼 스며드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수상하고 이상한 이웃에서 자꾸만 신경이 쓰이는 사이로 변모할 목솔희, 김도하에게 어떤 이야기들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사람을 믿지 못하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말할 수 없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치는 진실 탐지 로맨스다.

‘간 떨어지는 동거’, ‘월수금화목토’, ‘꼰대 인턴’ 등을 통해 재치 있는 연출력으로 사랑받은 남성우 감독과 서정은 작가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킨다.

특히 김소현, 황민현이 보여줄 로맨스 케미스트리는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김소현은 거짓말이 들리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로 분한다.

세상의 온갖 거짓말을 듣고 자란 그는 지독하게 수상한 옆집 남자 김도하와 엮이며 삶의 새로운 국면을 맞는 인물. 황민현은 베일에 싸인 스타 작곡가 ‘김도하’로 변신한다.

천재적인 작곡 능력을 가졌음에도 얼굴 없는 작곡가의 삶을 살아가던 그는 이상한 옆집 여자 목솔희를 만나며 잃어버렸던 웃음을 되찾아 간다. 운명처럼 스며드는 관계성으로 설렘을 배가할 김소현, 황민현의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목솔희의 눈물 고백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더한다.

평소의 시니컬한 모습은 어디에도 없이, 물기 어린 목소리로 “비밀이 하나 있는데, 나 사실 거짓말이 들려”라고 말하는 목솔희. 때로는 자기 자신조차도 감당하기 버거운 능력을 가진 그의 한 마디는 안쓰러움마저 자아낸다.

거짓말 같은 목솔희의 고백에 김도하는 일말의 의심도, 무서운 기색도 없이 그저 담담히 “들리면 들리는 거죠”라고 답한다. 지난 고민과 아픔을 모두 소용없게 만드는 그의 반응에 목솔희의 얼굴에는 서서히 미소가 번진다.

마음 한켠에 어두움을 간직하고 있는 것은 김도하도 마찬가지다. 과거에 고통 받는 김도하를 알아본 목솔희는 점점 이 수상한 옆집에게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다.

집에 들어오지 않는 것을 신경 쓰고, 사고 같은 눈맞춤에 설레기도 하며, 때아닌 하트까지 만들어 보내는 목솔희.

무엇보다 “김도하 씨, 나 좋아하죠?”라는 그의 돌직구는 이어질 김도하의 대답에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숨겨진 진실을 보는 여자와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숨긴 남자. 자신도 모르는 사이, 서로를 무장해제 시키고 마는 이들의 특별한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이 쏠린다.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직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도솔커플 인간 설렘 그 자체” “비주얼 케미가 거짓말! 반대가 끌리는 솔희와 도하, 서사 맛집” “나도 이웃하자” “요즘은 신경 쓰이면 사랑이라던데” “도하의 과거가 몹시 궁금” “설레고 아슬하고, 로코도 미스터리도 다 된다” “직진솔희 최고다” 등의 열띤 호응이 쏟아졌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오는 7월 31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경식 남원시장, 국회 방문 2026년 국가예산 반영 총력 건의

[뉴스스텝] 최경식 남원시장은 2026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지난 13일 국회를 방문해 지역 핵심 현안사업에 대한 국비 반영을 적극 건의했다. 정부예산 확정을 위한 국회 단계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본격 가동되며 최 시장의 국회 방문 빈도도 증가하고 있다.최 시장은 이날 국회를 찾아 지역구 박희승 의원을 비롯하여 조계원 의원, 김대식 의원 등 예결위 소속 위원들과 차례로 면담을 갖고 주요 사업의 필요성과

정달성‧이숙희 북구의원, ‘장애인친화도시 조성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광주 북구의회 정달성 의원(용봉·매곡·삼각·일곡동/더불어민주당)이 13일 이숙희 의원과 함께 ‘장애인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는 북구 장애인친화도시 조성의 현주소를 점검하고,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민·관·정 차원의 공감대 형성과 실질적인 정책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간담회에는 정달성·이숙희 의원을 비롯해 오방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 예그리나장애인

의왕시의회, 하반기 폭력예방교육 실시

[뉴스스텝] 의왕시의회는 지난 12일 오후 의회 중회의실에서 시의원 및 의회 공직자를 대상으로‘2025년 하반기 폭력예방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양성평등기본법'과'성폭력방지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 법정 의무교육으로 성희롱·성폭력 예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교육은 청렴연수원 전문강사이자 지방의회연구소 초빙교수인 김성수 강사가 맡았으며,‘건강한 공직문화를 위한 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