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 가정의 달 5월 맞이 화천 어린이 이벤트 풍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4 11:25:31
  • -
  • +
  • 인쇄
미션 스템프 모으기, 손편지 쓰기, 가족 뮤지컬 등 다채
▲ 지난 11일 화천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가족 뮤지컬 공연

[뉴스스텝]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화천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우선 화천 어린이 도서관은 이달 말까지 ‘미션 스탬프 모으기’이벤트를 이어간다.

미션 스템프는 이벤트 기간 내 방문 2회, 도서 5권 이상 대출, 독서사진 인증 등을 완료하면 받을 수 있다.

또 도서관에서는 31일까지 가족에게 보내는 ‘사랑의 손편지’쓰기 행사가 진행된다.

어린이 회원이 가족에게 쓴 편지는 집으로 우편 발송되며, 손편지 제출 회원에게는 동물 책갈피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화천 어린이 도서관은 오는 25일 오후 2시, 도서관에서 어린이 생활 교육 관련 가족 뮤지컬인 ‘무지개 랜드’공연을 준비 중이다.

한편, 이에 앞서 지난 11일 사내도서관에서는 어린이 날 특별 프로그램, 화천커뮤니티센터에서는 어린이 뮤지컬 공연 등이 개최돼 어린이와 학부모들의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43회 고성군민의 날 및 수성문화제 개최

[뉴스스텝]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은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고성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제43회 고성군민의 날 및 수성문화제」를 개최한다. 올해는 “전통을 품고, 사람을 잇다”라는 주제 아래 군민 모두가 함께 즐기고 어울리는 향토문화축제로 마련됐다.행사 첫날인 9월 22일에는 전시와 체험이 어우러진 문화예술행사가 열리고, 저녁에는 지역 동아리 경연대회와 축하공연이 이어지며 본격적인

군포시 초막골생태공원 ‘반딧불이 체험 프로그램’ 성황리에 마무리

[뉴스스텝] 군포시 초막골생태공원에서는 18일 도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반딧불이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이 열려 총 480명의 시민이 참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프로그램은 인기 유튜버 ‘다흑’과 협업으로 기획됐으며 시에 제공한 반딧불이를 생태공원내 생태전시실에서 직접 관찰하는 체험 활동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반딧불이의 생태와 특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하며 자연과 환경의 소중

남구 도산도서관, ‘어르신과 함께하는 바다를 품은 역사이야기’ 운영

[뉴스스텝] 울산 남구 도산도서관은 2025년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도산도서관의 특화 주제인 역사를 중심으로 한 교양 강의 ‘국립해양박물관 학예사와 함께하는 역사특화 강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남구 관내 복지기관인 도산 노인복지관과의 연계 협력을 통해 복지관 내 프로그램실에서 진행되며 국립해양박물관 소속 학예사 2명이 초청 강사로 나선다. 해당 프로그램은 총 2회차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