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임정희, 오늘(26일) 신곡 ‘5월의 장미’ 전격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6 11:25:23
  • -
  • +
  • 인쇄
▲ [사진제공 : P&B엔터테인먼트, 플랜비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가수 임정희가 3년 만에 자신의 곡으로 돌아온다.

임정희는 오늘(2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5월의 장미’ 음원과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21년 8월 발표한 ‘Let's go swimming(레츠 고 스위밍)’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청량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곡은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빨갛게 피어나는 장미처럼 묵묵히 자신의 때를 기다리며 매일 조금씩 전진하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한다.

‘촉촉한 빗방울들이 네 두 뺨을 스쳐도/살랑 바람에 너의 마음의 꽃잎이 흩날려도/새벽 이슬에 얼어버렸던 그 마음들을 녹여/5월의 봄날을 맞이하지’처럼 시적인 노랫말이 임정희의 담백한 보이스와 만나 진한 여운을 남긴다.

미니멀하지만 다채로움이 느껴지는 편곡과 임정희의 청명한 듯 매혹적인 보컬이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5월의 장미’가 피어난다.

특히 재즈 뮤지션 강이채의 바이올린 연주가 어우러져 봄처럼 아늑하고 편안한 무드로 이끌어 줄 예정이다.

임정희는 이번 신곡에 섬세한 표현력과 풍부한 감정선, 짙은 감성을 오롯이 담으며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로서의 저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정희는 지난 2005년 싱글 ‘Music Is My Life(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눈물이 안 났어’, ‘시계태엽’, ‘헤어지러 가는 길 (Feat. 조권 of 2AM)’,

‘진짜일 리 없어’ 등 임정희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다수의 히트곡으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장악했다.

앨범 발매 이후인 내달 5일 KCM과 함께 하는 스페셜 콘서트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임정희의 신곡 ‘5월의 장미’는 오늘(26일) 오후 6시 다날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AURORA FAME에 선정돼 공식

스래드를 통해 답글 인터뷰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별한 숏폼 콘텐츠들이 발행된다. 그리고 같은 날 오후 5시 5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창군, 자원순환의날(9월6일) 맞이 ‘텀블러 기부 캠페인’

[뉴스스텝] 고창군이 ‘자원순환의날(9월6일)’을 앞두고, 지난 4일 ‘잠자고 있는 텀블러를 깨워주세요’ 캠페인을 통해 기부받은 텀블러를 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이번 전달식은 고창군이 지난달에 추진한 ‘텀블러 기부 캠페인’의 결과물로, 군민과 공무원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고 보관 중이던 새 텀블러와 물병을 기부해 마련됐다.해당 텀블러는 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전달돼, 자원순환 실천과 나눔 문화

계양구의회 김경식 의원, ‘인공지능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대표 발의 및 가결

[뉴스스텝] 인천 계양구의회는 지난 5일 열린 제26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김경식 의원이 대표 발의한 '인천광역시 계양구 인공지능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을 원안 가결했다.이번 조례는 첨단산업 중심의 기업 재배치를 통해 경제 자족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계양 테크노밸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공지능산업 기본계획 수립과 실태조사, 육성 지원사업 등을 포함해 AI

수원특례시의회, 수원특례시장배 전국 킥복싱대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6일, 수원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수원특례시장배 전국 킥복싱대회’에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이날 행사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하여 오세철 예산결산특별위원장, 김동은 의원, 수원시킥복싱협회 관계자, 선수와 가족 등이 함께하며 열기를 더했다.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수원을 찾아주신 선수 여러분과 가족, 그리고 시민 여러분 모두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킥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