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교육지원청, 9월 청렴문화의 날 행사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29 11:25:04
  • -
  • +
  • 인쇄
청렴도서 읽고 한줄 서평 써보기
▲ 9월 청렴문화의 날 행사

[뉴스스텝] 제주시교육지원청은 '청렴 문화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책 읽기 좋은 계절 9월을 맞이하여“청렴도서 읽고 한줄 서평 써보기”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책 속에서 청렴의 의미를 배우고, 이를 한줄 서평으로 동료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한층 더 높이고 반부패 청렴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행사를 위해 구비된 청렴 도서는 전 직원들에게 연중 대여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시교육지원청은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 및 청렴 실천력 제고를 위해 매월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청렴 문화의 날' 행사를 운영해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비상경제대책 일환 전통시장·골목상권 이용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홍천군은 비상경제대책의 일환으로 부서별, 읍면별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이용 활성화 캠페인을 추진한다.이번 캠페인은 지난 2월 4일 경제진흥과와 내면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으며, 홍천군 전 부서는 2월 한 달간 전통시장과 골목 상점가를 2회 이상 이용하며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특히 이번 행사는 고물가와 소비패턴 변화로 경영난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산청군, 옥산지구 도시재생으로 "살고싶은 동네" 만든다

[뉴스스텝] 산청군이 오랜 기간 침체돼 온 옥산지구 원도심에 대한 대대적인 도시재생사업을 본격 추진하며 지역 공간 구조와 생활환경 전반을 재편하는 대규모 변화에 나섰다. 군은 이번 사업을 단순한 환경정비나 시설 확충을 넘어, 사람·경제·공동체 회복을 모두 아우르는 종합 도시재생 전략으로 설정하고, 원도심을 다시 사람이 머무는 공간으로 돌려놓겠다는 의지를 밝혔다.옥산지구는 과거 산청의 중심 생활지이자 상권의

의왕시, 2026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의왕시가 2월 11일 오후 3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이번 설명회는 생업으로 인해 지원사업 관련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소상공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유익한 경영 정보를 얻고, 소상공인 간 교류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설명회에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지원사업에 대한 종합 안내가 진행되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