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달빛영화관에 오면 초록빛의 싱그러움 가득, 실내정원 조성으로 새 단장 !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9 11:20:21
  • -
  • +
  • 인쇄
▲ 철원 달빛영화관에 오면 초록빛의 싱그러움 가득, 실내정원 조성으로 새 단장 !

[뉴스스텝] 와수복합어울림센터 4층에 위치한 달빛영화관(4·5관)은 실내정원 조성을 마치고, 초록빛 싱그러움으로 새 단장을 하여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휴식공간을 제공하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달빛영화관 내부에 수평정원 1개, 수직정원 3개가 설치됐으며, 도깨비고사리, 산호수, 스파티필름, 안스리움, 테이블야자, 목향 등 아름다움과 뛰어난 실내공기 정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식물들을 선별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특히 영화관 로비의 카페테리아에 조성된 수평정원은 방문객들에게 활기찬 분위기와 함께 볼거리를 제공하며, 영화 관람 전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와수복합어울림센터에 방문하는 군민들에게 문화사랑방 역할을 하고 있다.

(재)철원문화재단 신중철 운영본부장은 “달빛영화관 실내정원 조성으로 달빛영화관이 문화생활 향유와 더불어 힐링·휴게공간으로 탈바꿈해 관람객들이 달빛영화관에서 더욱 더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릉군, 급식종사자 대상 정신건강·생명존중 교육 실시

[뉴스스텝] 울릉군보건의료원이 운영하는 울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월 6일, 울릉교육지원청 소속 급식종사자(조리사·조리원) 20여 명을 대상으로 정신건강 증진 및 생명존중 인식개선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급식종사자는 반복적인 조리 업무와 제한된 작업 시간 속에서 높은 집중도와 책임이 요구되는 직무 특성상, 신체적 피로와 함께 정신적 부담이 누적되기 쉬운 직군이다. 이에 현장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충남콘텐츠진흥원, 문체부 지역콘텐츠개발 결과평가 2년 연속 ‘우수’

[뉴스스텝] 충남콘텐츠진흥원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2025년 지역특화콘텐츠개발지원사업’ 평가에서 24년도 평가에 이어 2년 연속 우수 등급(최고 등급)을 달성하며 국비 인센티브 3억 원을 추가 확보했다.이번 평가는 전국 16개 지역 거점기관의 사업 성과를 평가한 것으로, 평가위원들은 특히 뉴콘텐츠아카데미를 통한 일자리 창출 선순환 체계 마련, 뉴욕 타임스퀘어 전시 등을 통한 글로벌

충북도, 고환율에 따른 도내기업 수출․입 영향 점검

[뉴스스텝] 충북도는 8일(목) 오전 10시, 충북도의회 다목적회의실에서 KOTRA 충북지원본부, 한국무역협회 충북지역본부 등 8개 수출 유관기관들과 충북연구원, 도내 수출입 기업 대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환율에 따른 충북 수출․입 기업 대책회의‘를 개최했다.이복원 경제부지사 주재로 진행된 이날 회의는 고환율 기조가 지속되는 가운데, 도내 수출․입 기업에 미치는 영향을 점검하고, ’26년도 수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