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사회복무요원 영화관람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6 11:30:04
  • -
  • +
  • 인쇄
▲ 수원시 장안구, 사회복무요원 영화관람 실시

[뉴스스텝] 수원시 장안구는 지난 25일, 소속 사회복무요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CGV 북수원점에서 영화 관람을 실시했다.

이번 영화 관람은 일선 현장에서 성실히 병역의무를 수행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기를 북돋아 주기 위한 사기진작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영화관람에 참석한 한 사회복무요원은 “관심 있던 영화를 관람하게 되어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이 되었고, 새로운 마음으로 복무에 전념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김근태 종합민원과장은 “이번 영화 관람이 성실히 복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에게 재충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근무 의욕 고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추진하여 복무 만족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