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무비(THE MOVIE)·더엠(THE M), 올 추석 안방극장과 무대를 책임질 명절 특집 라인업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1:30:09
  • -
  • +
  • 인쇄
▲ 더엠(THE M) 채널 추석 특집 프로그램.

[뉴스스텝] 영화 전문 채널 ‘더무비(THE MOVIE)’가 이번 추석 속도감과 몰입감으로 무장한 초특급 액션 명작 영화를 연속 편성하며 시청자 몰이에 나선다.

이번 특집은 프렌차이즈 영화 중심 편성 전략을 통해 몰아보기 최적화로 구성됐으며, 007의 클래식한 스파이 액션부터 본 시리즈의 리얼 첩보극, 람보의 하드코어 전쟁 액션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콘텐츠로 채워졌다.

속도감, 몰입감, 스케일을 모두 갖춘 프랜차이즈 블록버스터 몰아보기 편성으로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극강의 추석 특집이 펼쳐질 예정이다.

# ‘더무비’ 추석 특집 주요 영화 편성 정보

· 007 시리즈: 10월 3일(금) ~ 9일(목) 매일 오후 7시
· 서부 시리즈: 10월 3일(금) ~ 9일(목) 매일 오전 10시
· 본 시리즈: 10월 4일(토) ~ 6일(월) 오후 5시
· 람보 시리즈: 10월 6일(월) ~ 8일(수) 오후 10시
· 스나이퍼 시리즈: 10월 7일(화) ~ 9일(목) 오후 5시

올해 추석, 수많은 트로트 특집 중 단 하나 진짜 특별한 무대가 있다면?
전설의 히트곡 ‘님과 함께’, 그리고 남진의 인생 라이브 콘서트까지

음악 전문 채널 더엠(THE M)이 이번 추석, 다른 채널에선 볼 수 없는 초특급 트로트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뜨겁게 달군다.

▲ 더무비(THE MOVIE)[사진=채널더무비 제공] 채널 추석 특집 프로그램


전설의 히트곡 ‘님과 함께’부터 트로트 황제 남진의 인생 라이브 콘서트까지, 명절에 걸맞은 감성과 흥을 모두 아우르는 스페셜 프로그램들이 연휴 기간 대거 편성된다.

더엠은 단순한 음악 방송을 넘어, 예능, 다큐, 콘서트형 무대 등 다양한 포맷을 융합해 트로트 콘텐츠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이번 추석 특집은 시니어 세대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감동과 웃음을 담은 구성으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명절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 ‘더엠’ 추석 특집 편성 정보

· 오빠, 남진: 10월 4일(토) 오후 10시
· 오빠 남진 라이브: 10월 6일(월) 오후 5시 30분
· 현역가왕: 화~금 오후 5시 30분
· 한일톱텐쇼: 토, 일 오후 6시

영화에서 음악까지, 시니어 타깃 공략 나선 ‘더무비’와 ‘더엠’
이번엔 트로트 채널 ‘더엠’으로 음악 예능 본격 진출

영화 채널로 출발한 더무비는 오랜 기간 시니어 시청자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전문 채널이다.

이번 추석 더무비는 여기에 멈추지 않고, 트로트 중심의 신개념 음악·예능 채널 더엠을 함께 선보이며 콘텐츠 영역을 음악으로 확장, 시니어 타깃을 정조준한 전략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더무비 김재형 대표는 “기존 영화 채널이 가진 장점을 살려 음악 콘텐츠로도 시청자들과 깊이 있게 소통하고자 더엠 채널 론칭을 기획했다”며 “트로트라는 대중적 장르를 중심으로 예능 시청자까지 포괄하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3.1운동기념관, 10월 문화의 달 맞이 특별 체험활동 운영

[뉴스스텝] 안성3.1운동기념관은 10월 문화의 달을 맞이하여 10월 28일(화)부터 특별 체험활동 “산책(Check) 벨을 울려라”를 진행한다.이번 체험은 기념관을 찾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안성 지역 독립운동가와 관련된 두 가지 체험활동을 완수하면 ‘산책벨’을 증정한다.이번에 마련된 산책벨은 안성 독립운동가 328위의 숭고한 희생과 독립정신을 기리는 상징적 의미를 담아 준비됐다.

안성시, 2025년 제5회 초경의 날 기념행사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안성시는 초경의 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월 24일 금요일 안성맞춤아트홀 4층 문화살롱에서 개최되는 '2025년 초경의 날 기념행사' 참여자를 오늘(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초경의 날”은 매년 10월 20일 초경(첫 월경)을 맞이한 소녀들을 격려하고 초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제정한 기념일로, 안성시는 올해 다섯 번째 기념

진도군의회,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등 위문 방문

[뉴스스텝] 진도군의회는 지난 9월 29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기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위문은 관내 요양원과 노인복지관, 신체‧지체장애인 단체사무소, 장애인복지관을 비롯해 군부대, 소방서, 파출소 등 23개소를 찾아 진행됐다. 명절을 맞아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하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