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봉덕3동 새마을회 생수 나눔 봉사활동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1:25:53
  • -
  • +
  • 인쇄
▲ 봉덕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원이 봉사활동 시작 전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뉴스스텝] 대구 남구 봉덕3동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는 8월 5일에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청라수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봉덕3동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 지도자 12명은 봉덕3동 관내 팔레스호텔 네거리에서 시원한 청라수와 부채를 나누어 주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김광철 봉덕3동 새마을협의회장은“폭염으로 인한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순 봉덕3동 새마을 부녀회장은“더위에 지친 주민들이 시원한 청라수와 부채를 받고 조금이나마 시원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흥군 디지털교재 ‘플레이스비’ 활용한 도로명주소 홍보

[뉴스스텝] 장흥군은 22일 부산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쉽고 재미있는 도로명주소 디지털교과서 활용 교육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의 디지털 교과서 ‘플레이스비’를 활용해 도로명주소에 대해 이해를 높이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플레이스비는 행정안전부가 개발한 가상 세계에서 직접 도시를 건설하며 도로명주소 체계에 대해 배우는 교육용 메타버스 프로그램이다.장흥군 관계자는

과천시 제안 '신혼희망타운 청약제도 개선안', 정부 건의안으로 채택

[뉴스스텝] 과천시가 제안한 신혼희망타운 공공분양 청약제도 개선안이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돼, 정부 부처와 관계기관에 공식 건의될 예정이다.신계용 과천시장은 지난 22일 시흥 거북섬 웨이브엠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제9차 정기회의에 참석해 과천주암지구 신혼희망타운 분양 과정에서 드러난 제도적 한계를 보완하기 위한 개선 방안을 제안했다.이번 건의안에는 예비입주자 선

평택시국제교류재단 몽골 전통 스포츠 행사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은 지난 21일 송탄국제교류센터에서 ‘2025년 외국인 커뮤니티 지원사업’의 하나로 몽골 커뮤니티 전통 스포츠 행사인 ‘샤가이 하르와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대회는 몽골 전통 스포츠인 샤가이 하르와를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전통 방식의 수공예 도구와 경기복을 갖추고 경기에 임했다. 샤가이 하르와는 양의 복사뼈를 튕겨 과녁을 맞히는 몽골 전통 놀이로, 유네스코 세계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