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최애가 나타났다!' 김강민, 폭풍 플러팅으로 덕후 박진우 심멎 유발! 로맨스 텐션 대폭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9 11:20:13
  • -
  • +
  • 인쇄
▲ 사진 제공: 아이피큐 영상 캡처

[뉴스스텝] 김강민이 흑심을 품고 덕후 박진우에게 접근하고 있다.

지난 주 공개된 웹드라마 ‘최애가 나타났다!’(연출 백민희/ 극본 선비와맑음/ 제작 IPQ(아이피큐), MODT(엠오디티)) 3, 4회에서는 최시열(김강민 분)이 나애준(박진우 분)에게 다가간 이유가 밝혀졌을 뿐만 아니라 함께 촬영을 진행하면서 두 사람의 사이도 부쩍 가까워져 보는 이들의 심쿵을 유발했다.

나애준은 최애 최시열의 얼굴을 가장 가까이에서 영접한 것도 모자라 그의 연락처까지 받으면서 성공한 덕후 계의 한 획을 그었다. 그러나 3개월 계약직 선생님의 입지는 늘 위태로웠고 팬으로서 아티스트와 너무 가까워지는 것 또한 용납할 수 없었기에 나애준은 가까스로 이성을 붙들고 촬영에 임했다.

설상가상 최시열도 돌연 이전과 다른 분위기를 풍겨 나애준을 혼란스럽게 했다. 촬영으로 인해 빌려 입었던 최시열의 옷 속에서 안정제를 발견한 나애준은 혹시 실례가 될까 조심하며 최시열에게 걱정스러운 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에 최시열은 나애준이 자신의 문자에 답장을 하지 않아 서운했다며 “지금 플러팅하는 거잖아요. 나애준 선생님한테”라고 관심을 드러내 나애준을 놀라게 했다.

무엇보다 최시열은 나애준에게 접근한 다른 목적이 있었기에 그의 속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첫사랑이었던 연주하(병헌 분)가 연인 지규성(김홍준 분)과 헤어진 게 나애준 때문이라고 오해한 최시열은 이별 뒤 힘들어하는 연주하 대신 자신이 나애준에게 복수를 하겠다고 결심했던 상황.

하지만 최시열이 생각한 것과 달리 나애준과 지규성은 연인이 아닌 사촌지간이었기에 엇갈린 이들의 관계가 씁쓸함을 안겼다.

최시열이 자신에게 복수를 위해 접근했음을 꿈에도 예상치 못한 나애준은 그저 최시열의 문자나 전화 한 통, 말 한 마디에 전율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나애준의 철벽을 손쉽게 허물어버린 최시열은 집에 놀러오라는 제안과 은근한 터치로 나애준의 심장을 요동치게 했다.

취기 때문인지, 설렘 때문인지 모르게 붉게 달아오른 얼굴로 천천히 최시열의 이마에 입을 맞추는 나애준의 묘한 눈빛이 로맨스 텐션을 극대화한 가운데 과연 이날의 입맞춤이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해지고 있다.

최애 김강민과 덕후 박진우 사이 아슬아슬한 줄타기가 이어지고 있는 웹드라마 ‘최애가 나타났다!’는 오는 매주 금, 토요일 티빙, 왓챠, 헤븐리, KT Genie TV, LG U+ TV, SK B tv, 일본은 후지 TV의 OTT 플랫폼 FOD, 미주는 아이치이(iQIYI), 그 외 가가울랄라(GagaOOLala) 등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설공단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전 직원, 대규모 행사 대비 안전교육 실시

[뉴스스텝] 인천시설공단 아시아드경기장은 대규모 공연 및 행사에 대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16일 국민안전체험관에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직원들은 심폐소생술과 응급처치법 등 재난 상황 시 대응능력을 높이며 대규모 행사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기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웠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안전교육과 체험을 통해 관람객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위기 상황 대응력 함양에 최선을

아리모리 앙상블, 이천시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성료

[뉴스스텝] 아리모리 앙상블은 이천시 2025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모두가 내일은 성평등: 함께 만드는 평등 세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8월 13일 다산고등학교를 시작으로, 9월 4일 증포중학교, 9월 12일 이천양정여자중학교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총 1,00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강연과 역할극, 공연을 융합한 복합 콘텐츠 형식으로 구성되어 청

가평소방서, 의용소방대 안전홍보차량 인수식 개최

[뉴스스텝] 가평소방서는 지난 16일, 가평군 의용소방대의 안전교육 및 홍보 활동 강화를 위한 의용소방대 안전 홍보 차량 인수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경수 가평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가평군 의용(남·여)소방대 연합회장,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이번에 전달된 차량은 가평 의용(남·여)소방대 연합회에서 활용될 차량으로, 한국수력원자력(주) 청평수력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