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전 직원 대상 역량강화 교육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7 11:30:28
  • -
  • +
  • 인쇄
▲ 인제군청 전경

[뉴스스텝] 인제군이 6급 이하 공직자 560여 명 대상으로 ‘2023년 인제군 직급별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9월 11일부터 10월 17일까지 총 8기 과정으로 나누어 기수별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도 이천시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인제군은 6급 이하 공직자 대상 직급별 맞춤 교육을 통해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외부 강사를 통한 인문학 특강을 실시하여 인제군의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이번 직급별 역량강화 교육은 인제군의 지속적 성장과 도약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인제군 모든 공직자와 함께 인제군 7만 군민시대와 미래100년 성장기반 구축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의 매력을 세계로...연해주서 경북 홍보 한국어 교재발간

[뉴스스텝] 경상북도연해주통상사무소는 경상북도의 역사·문화·산업을 소개하고, 경북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알리기 위한 한국어 교육용 교재 800부를 발간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재는 러 시아 및 연해주 지역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단순한 언어 교육을 넘어 경상북도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경북의 역사와 문화 및 중소기업 제품 등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교재에

파주시, 2026년 '정신건강 심리상담 바우처사업' 서비스 제공기관 모집

[뉴스스텝] 파주시는 시민의 정신질환 예방과 마음건강 안전망 강화를 위해 ‘정신건강 심리상담 바우처사업’의 서비스 제공기관을 모집한다.‘정신건강 심리상담 바우처사업’은 2024년부터 시행 중인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의 명칭을 변경해 운영하는 사업으로, 우울·불안 등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시민에게 120일간 총 8회의 대화 기반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서비스 제공기관으로 지정되기 위해

양구군, 군 장병 효도 택배 보내기 지원사업 추진

[뉴스스텝] 양구군이 관내 주둔 부대의 군 장병을 대상으로 설맞이 효도 택배 보내기 지원사업을 추진한다.효도 택배 보내기 지원사업은 군 장병이 고향으로 양구군 농특산물을 구매해 발송하는 경우 택배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군 장병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양구 농·특산물을 전국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매년 명절을 앞두고 추진되는 사업이다.설 선물로 보낼 수 있는 상품과 가격은 펀치볼삶은시래기(200g*10개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