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액션 블록버스터 '사조영웅전: 협지대자', 메인 포스터 & 보도스틸 14종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11:30:09
  • -
  • +
  • 인쇄
▲ 사조영웅전: 협지대자

[뉴스스텝] 중국 영화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예매액 1억 위안을 달성한 '사조영웅전: 협지대자'가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14종을 공개했다.[감독/각본: 서극 | 출연: 샤오잔, 장달비, 양가휘 외 다수 | 수입/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키노라이츠]

전란의 소용돌이 속에서 같은 하늘 아래 단 하나의 진정한 영웅을 가리기 위한 무림 강호들의 권력 다툼을 그린 무협 액션 블록버스터 '사조영웅전: 협지대자'가 긴장감이 감도는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14종을 공개했다.

중국 영화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예매액 1억 위안을 달성한 '사조영웅전: 협지대자'는 무협 영화계 대가 서극 감독의 손끝에서 탄생한 엔터테이닝하고 스펙터클한 무협 액션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 샤오잔, [아적자위여해 시즌1: 나의 고슴도치 그녀1][백일몽아] 배우 장달비, '연인''동사서독 리덕스' 배우 양가휘가 총출동해 일찌감치 국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여기에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 [조명가게], [하이퍼나이프]를 비롯한 여러 작품들에 참여한 덱스터스튜디오가 VFX를 맡아, '사조영웅전: 협지대자'만의 장대한 스케일과 압도적인 전쟁 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 14종은 오로지 단 한 명만 걸을 수 있는 영웅의 길을 향한 치열한 전투를 담아내며 웅장하고 엔터테이닝한 무협 액션의 탄생을 강렬히 알린다.

오랜 세월 떠돌며 무공을 쌓다가 조국 남송으로 돌아온 난세의 영웅 ‘곽정’과 남송을 집어삼키려는 야욕을 드러내는 ‘대칸’의 한치도 물러서지 않는 다툼은 '사조영웅전: 협지대자'만의 장대한 스케일의 액션을 예고한다.

특히 운명과 신념이 얽힌 거대한 선택을 내려야 하는 ‘곽정’에 완벽하게 분한 배우 샤오잔의 열연은 압도적이고 격정적인 전쟁 장면의 몰입감을 보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전통 무협의 미학이 현대적으로 아름답게 구현된 프로덕션 디자인은 김용 작가의 원작 소설 ‘사조영웅전’을 좋아하는 팬들은 물론, 제대도 된 무협 액션 블록버스터의 재미를 모르는 관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영화적 재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매드 맥스 섹션에 공식 초청된 '사조영웅전: 협지대자'는 실관람객들로부터 “블록버스터에 걸맞은 영화”(왓챠피디아, 다솜*), “액션 최고”(X, xi**************), “빠른 전개, 더욱 몰입하며 볼 수 있는 영화”(네이버, 자유**) 등 뜨거운 극찬을 이끌어내, 시선을 압도하는 무협 액션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무협 액션 블록버스터 '사조영웅전: 협지대자'는 오는 7월 29일(화) IPTV 3사(KT Genie TV, SK Btv, LG U+TV)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도자박물관과 함께하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박균수)은 겨울방학을 맞아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자박물관(관장 강명호)과 협력하여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를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두 기관이 협력을 통해 기획한 연계 교육으로, 가족의 ‘띠’를 주제로 찰흙을 활용한 모빌 제작과 몸놀이를 함께 경험하며, 모든 활동을 가족이 협력해 참여하도록 구성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해

울산문화예술회관,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운영 계획 확정

[뉴스스텝] 울산문화예술회관이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와 건강한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연간 운영계획을 확정했다.2026년도 아트 클래스는 실기·이론·체험·스페셜 등 4개 분야, 총 25개 과목으로 운영된다.연령과 수준에 관계없이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매년 높은 관심을 받아온 정기수강 ‘음악·예술 실기’ 과정은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다

울산시농업기술센터,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실시

[뉴스스텝] 울산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월 13일부터 30일까지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6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농업인들이 영농 현장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해소하고 정부의 새로운 농업정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농업인 등 1,000명이 참여하며 농업기술센터와 각 지역 농협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교육은 벼․밭작물 한우 배 사과 단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