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교육문화관,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3 11:20:07
  • -
  • +
  • 인쇄
1월 5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선착순 접수
▲ 원주교육문화관,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원주교육문화관(관장 유선종)은 1월 5일부터 13일까지 관내 초·중등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지난 7월 1일부터 시작된 전면적인 환경개선 공사를 마치고 2024년 새로운 모습으로 재개관하면서 1월 23일부터 2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특강 강좌는 △방학엔 놀자! 전래놀이 △창의보드게임 △뮤지컬스푼 난타 △ 액션! 치어리딩 등 총 11개가 운영된다.

유선종 관장은 “원주교육문화관 재재관으로 새롭게 마련한 공간에서 방학을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강좌에 많은 학생이 참여해 보람 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꿈과 감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정 임산물 한가득! 제3회 포항 임산물 축제 시민 3천여 명 참여 성황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25일 포항시산림조합 숲마을 산림문화광장에서 포항시 산림경영인, 산림조합원 등 임업 관련 종사자, 시민 등 3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3회 포항 임산물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임산물 시식, 다양한 임산물 관련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임업인뿐 아니라 시민, 관광객들도 포항 청정 임산물을 맛보고 체험할 수 있었다.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지역 임업인들이 직접 참여해 산나물

경남교육청, 2025년 다문화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교육청은 25일 오전 9시부터 창원 용지문화공원에서 ‘2025년 다문화 그림 그리기 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에는 초·중·고등학생 350여 명이 참여해, 사전 접수 단계부터 높은 관심을 보였다. 매년 열리는 다문화 그림 그리기 대회는 이주배경학생뿐 아니라 도내 학생들이 함께 참여했다.참가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며, 현장에서 함께 열린 ‘문화다양성 축제 맘

거제시 서로 다른 문화, 하나의 사랑... 지심도에서 사랑이 이루어지다

[뉴스스텝] 거제시는 지난 10월 25일 지심도에서 '2025년 자연과 함께하는 웨딩·휴양섬 조성사업'의 두 번째 행사로, 다문화가정 3쌍을 초청해 리마인드웨딩 및 웨딩 촬영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문화 다양성 속의 사랑’을 주제로,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부부들이 지심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다시 한번 사랑을 약속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