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K리그1 강원 선수단 추석맞이 철원오대쌀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7 11:25:07
  • -
  • +
  • 인쇄
강원애 나눔 캠페인 통해 철원오대쌀 1,000KG 기부
▲ K리그1 강원 선수단 추석맞이 철원오대쌀 기부

[뉴스스텝] 철원군은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가 추석을 앞두고 사회복지관에 철원오대쌀 기부와 함께 점심 배식 봉사를 했다고 밝혔다.

강원FC는 지난 20일 구단 SNS로 ‘강원애(愛) 나눔 캠페인'을 진행해 '좋아요'가 100개씩 모일 때마다 쌀 100㎏을 적립했고, 4시간 만에 '좋아요'가 1천개를 돌파하며 26일 철원오대쌀 1천㎏을 기부하게 됐다.

강원FC는 철원군과 2019년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생활체육과 축구발전을 위한 교류 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왔으며 홈경기 LED 보드광고물, 대형 배너 광고및 장외 행사장에서 철원오대쌀과 철원군 홍보를 위한 지속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주말 홈경기서 철원 주민 초청 행사를 열어 입장료 50% 할인 혜택 및 에스코트 키즈 행사,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명절 선물 구입 및 구단 유소년 선수단 식자재 등에도 철원오대쌀을 사용하는 등 적극적으로 철원군을 알리는데 일조하고 있다.

철원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지역 특산품인 철원 오대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양시, ‘한양의 수도성곽’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현장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고양특례시는 서울시, 경기도, 경기문화재단과 공동으로 추진 중인‘한양의 수도성곽’의 원활한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추진을 위해 지난 10월 30일 북한산성, 한양도성, 탕춘대성 일대에서 현장 설명회를 개최했다. ‘한양의 수도성곽’의 세계유산적 가치와 현재까지의 등재 추진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보면서 시민들에게 알리고자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는, 고양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의원을 비롯한 문화유산 관

여주민화협회, '제10회 민화연하장 쓰기 행사' 개최

[뉴스스텝] 여주민화협회는 오는 11월 15일 세종도서관 1층 로비에서 '제10회 민화연하장 쓰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 지인에게 따뜻한 정과 마음을 연하장에 담아 보내고 전통 민화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행사로, 민화를 처음 보는 사람들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서 1인 1회 체험 가능하다.

‘스테이지 하남’, 2025 굿바이 공연으로 K-컬처 도시 하남을 빛내다

[뉴스스텝] 하남시와 하남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스테이지 하남’이 지난 2일 2025 굿바이 공연으로 올 한 해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했다. 공연이 열린 미사호수공원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약 2천여명의 시민들이 현장을 찾았으며, 하남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생중계에도 방송돼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스테이지 하남’은 지난 3월 감일과 위례 특별공연을 선보였으며, 4월엔 미사 오픈 공연을 시작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