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홍천 로타리클럽, 이웃돕기 물품 이불 20채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6 11:20:14
  • -
  • +
  • 인쇄
▲ 새홍천 로타리클럽, 이웃돕기 물품 이불 20채 기탁

[뉴스스텝] 새홍천 로타리클럽은 지난 15일 내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돕기 물품으로 100만원 상당의 이불 20채를 기탁했다.

이날 새홍천 로타리클럽은 기존 조손가정 및 한부모을 비롯해 이번에 발굴된 가정에 기탁된 이불 20채 중 일부와 쌀을 직접 전달했으며, 나머지 물품은 관내 취약계층 및 저소득 위기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강대규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하여 봉사할 수 있어 기쁘며, 계속해서 해당사업을 추진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배태수 내면장은 “궂은 날씨에도 지역사회에 대한 애정으로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물품은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홍천 로타리클럽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해 물품을 기탁하고 있으며, 올해도 나눔의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철원군, “ 설 명절 맞이 어려운 이웃 위문 계획 ”

[뉴스스텝] 철원군은 “설”명절을 맞아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통합사례 관리 대상자, 고독사 위기가구 등)를 방문, 위로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위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이번 나눔은 명절 기간 동안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취약계층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이웃의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읍·면에서 추천받은 대상 가구에 군청 주민생활지원실 및 읍·

강화군, 겨울철 한파에 건강취약계층 건강관리 강화

[뉴스스텝] 강화군은 겨울철 한파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건강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방문 건강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강화군보건소는 독거노인과 기초생활수급자, 만성질환자 등 건강취약계층을 중심으로 가정 방문을 통한 기초 건강검사를 실시하고, 전화를 활용한 건강 상태 모니터링을 병행하고 있다. 아울러 문자 메시지를 통해 한파 대응 수칙과 건강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등 집중 관리에 나서고 있다.또한 관내

양양군, 하수도 기반 시설 대대적 확충

[뉴스스텝] 양양군이 공공하수처리장 증설과 하수관로 정비사업을 통해 하수도 기반 시설 확충에 적극 나선다.군은 최근 증가하는 생활하수 처리 수요와 향후 생활인구 및 관광객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비해 공공하수처리장 처리 용량을 단계적으로 증설하고, 노후되거나 미정비된 하수관로를 체계적으로 정비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군 상하수도사업소는 총 414억 원을 투입해 하수처리용량 5,000㎥을 증설할 계획이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