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2024년 제3차 정례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8 11:30:57
  • -
  • +
  • 인쇄
▲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2024년 제3차 정례회의 개최

[뉴스스텝]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8월 7일 고성군가족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소속 단체 대표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제3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례회의에는 △ 2024년 6월부터 8월까지 단체 주요 활동 사항 보고 △ 주요 현안 사항 논의(2024년 고성군 양성평등기념행사 외 2건) △ 행정 협조 및 공지사항(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최 외 8건) △ 기타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오는 9월 6일 개최 예정인 2024년 고성군 양성평등기념행사는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회원들은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행사 계획 수립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최외숙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어느덧 올해 벌써 하반기에 접어들었는데, 하반기에도 상반기와 같은 열정으로 열심히 활동하여 한 해를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바쁜 와중에도 항상 고성군 발전을 위해 직접 발로 뛰는 소속 단체 회장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