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소망이룸학교, ㈜오리온제과와 끈끈한 우정 이어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4 11:25:41
  • -
  • +
  • 인쇄
▲ 횡성소망이룸학교, ㈜오리온제과와 끈끈한 우정 이어가

[뉴스스텝] 횡성군 성인문해학습장인 횡성소망이룸학교가 ㈜오리온제과와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횡성소망이룸학교 문계종 교감은 성인학습반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이룸학교의 사연으로 수많은 기관의 문을 두드렸고 ㈜오리온제과는 만학의 의지로 똘똘 뭉친 어르신들이 열정에 감탄해 횡성소망이룸학교와의 인연맺기를 결정했다.

특히 오리온제과 김부곤 수석부장이 이룸학교 명랑운동회에 함께 참여해 초코파이, 카스타드, 감자과자 선물꾸러미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년을 응원해 모두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또한 오리온제과는 오는 25일~26일 횡성문화채육공원에서 열리는 횡성평생학습축제 문해골든벨행사도 후원하기로 해 나눔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펼쳐가고 있다.

문계종 교감은 “단순한 후원 관계를 떠나 진심을 다해 응원해주시는 오리온제과의 정에 깊은 감사드린다”며 “이룸학교에서도 이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