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국민은행, 공무원연금공단, 제주은행과 함께 한여름 김치 나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1:25:53
  • -
  • +
  • 인쇄
▲ 한여름 김치 나눔

[뉴스스텝]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은 5일 공무원연금공단, 제주은행 서귀월드지점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한여름 김치 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한여름 김치나눔은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열무김치(1인당 3kg), 배추김치(1인당 2kg)를 공무원연금공단 임직원 22명,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3명, 국세청국세상담센터 2명과 함께 포장하여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포장된 김치는 서귀포시 관내 10개 읍면동주민센터와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동부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하여 서귀포시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294가구(총 1,470kg)에게 전달했다.

사랑의 열매 한여름 김치나눔은 ㈜국민은행, 제주은행, 공무원연금공단 임직원들과 함께 마련한 후원금(1,300만원)을 전달받아 지역 내 기업에서 물품구입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공무원연금공단 강선영 실장은“ 이번 여름 폭염으로 힘드실텐데 한여름 김치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무더위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전했다.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 강희정 관장은 “도움을 주신 모든 기관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에 나눔문화를 활성화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공무원연금공단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지역사회에 사랑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성 미양우체국 신청사 준공, 12월 1일 업무 시작

[뉴스스텝] 안성우체국은 12월 1일 안성시 미양면에 미양우체국 신청사(안성시 미양면 양지길 23)가 준공되어 12월 1일 9시부터 새로운 공간에서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 임시 청사(안성시 미양면 미양로 343)는 11월 28일 업무를 종료하며 더 이상 업무를 수행하지 않는다.이번에 완공된 미양우체국 신청사는 기존 노후화된 건물을 개축하여 대지 539㎡, 건물 216㎡ 규모로 이용자 편의

조용익 부천시장, 지역사회 공헌 우수기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부천시는 지난달 28일 찾아가는 열린시장실 ‘현답부천’을 통해 사회공헌도가 높은 사회적기업 ㈜애플하우스와 ㈜아이앤비코리아를 방문해 현장 소통을 진행했다.이번 방문은 장애인 고용 확대와 친환경·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꾸준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두 기업에 감사를 전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추진됐다.㈜애플하우스는 발달 장애인과 함께 커피 찌꺼기인 커피박을

고양특례시의회, 법률고문 신규 위촉

[뉴스스텝] 고양특례시의회는 2025년 11월 27일 의정활동에 대한 법률 자문 역량 강화를 위해 정지웅 변호사(법률사무소 정)를 법률고문으로 신규 위촉했다. 이번 위촉은 기존 법률고문 1인이 본인 의사로 고문직에서 물러남에 따라, 3인 법률고문 체제를 유지하고 자치입법과 의정활동 지원의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루어졌다.새로 위촉된 정지웅 변호사는 다양한 법률 분야에서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특례시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