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립도서관, 가정의 달 맞이 가족음악회‘대성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11:20:39
  • -
  • +
  • 인쇄
클래식 음악으로 하나 된 가족, 함께여서 재미와 감동이 두 배
▲ 영천시립도서관, 가정의 달 맞이 가족음악회‘대성황’

[뉴스스텝] 영천시 평생학습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5일 영천시립도서관에서 ‘영화OST 가족음악회’를 개최했다.

가족이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도록 기획된 이번 음악회에서는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친숙한 영화 OST를 클래식 버전으로 연주해 시민들에게 깊은 감성과 색다른 문화 경험을 선사했다.

2010년 창단한 아마빌레 스트링스는 피아노 5중주 실내악 연주단체로, 아름다운 선율로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날 음악회에 참석한 한 시민은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공연이었고, 특히 아이가 집중해서 잘 듣고 좋아해서 참여하길 잘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영천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 일상의 지친 마음을 위로받는 감동의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 경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천시립도서관은 약 6주간의 환경개선 공사를 끝내고 지난 22일부터 재개관했다.

보다 쾌적한 문화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들도 준비 중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소방서,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선정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소방청이 주관한 제2회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소방청장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두번째로 개최된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정부 기관 중심으로 추진되던 규제 중심 안전관리 체계를 전환해 민간 사업장의 자발적인 안전관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산업현장 전반에 전하는 취지로 마

해운대구, 반여강변나들목 보행통로 밝고 쾌적하게 개선

[뉴스스텝] “반여강변나들목이 밝고 쾌적하게 변모했어요.”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는 반여4동 주민들의 주요 보행통로인 세월교 하부 반여강변나들목(33m) 내외부를 쾌적하게 개선했다.반여강변나들목은 지역 생활권의 중요한 관문이자 많은 주민이 이용하는 보행통로임에도 낡고 어두워 개선 요구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구는 내부에 라인 조명을 설치해 밝고 개방감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밤에도 주민들이 안심하고 걸을 수

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참석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9일 다산동 다이닝몽드에서 열린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 참석해 남양주시 소상공인들을 격려했다.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가 주최‧주관한 이날 행사는 이진환 운영위원장, 정현미 자치행정위원회 부위원장, 원주영 의원 및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의원,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이희문 회장 및 회원, 상인, 상인회 매니저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사 △내빈소개 및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