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몰,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갑진년 설맞이 '값진' 할인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5 11:40:20
  • -
  • +
  • 인쇄
▲ 장수몰,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갑진년 설맞이 '값진' 할인 이벤트!

[뉴스스텝] 장수군 농특산물 대표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에서 2024년 갑진년 설맞이 20%에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10%를 더해 30%의 “값진” 할인 이벤트를 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1월 15일부터 쿠폰 소진시까지 할 예정으로 전북특별자치도 출범과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이하는 값진 의미로 설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장수군의 품질 좋은 농축특산물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장수군 대표 농산물 장수사과는 30% 할인되어 1박스당 가정용 3.5kg를 13,930원, 5kg를 22,400원, 10kg를 31,500원부터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한우세트, 한과 등 다양한 농축특산물로 가족, 친구들과 행복을 나눌 수 있다.

최훈식 군수는 “이번 장수몰 할인 행사를 통해 갑진년 새해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동시에 기념할 수 있어 뜻깊고, 더불어 농가와 소비자가 같이 만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경산시와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로 상생 협력 의지 다져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8일 경산시와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로 두 도시 간 우정과 협력 의지를 다졌다.이번 상호기부에는 포항시 도시안전주택국 공무원 35명과 경산시 건설안전국 공무원 35명이 참여해, 각 지자체에 350만 원씩 고향사랑기부금을 상호 기탁했다.두 도시의 안전을 담당하는 부서가 상호기부에 참여함으로써 지역 공동체의 안전과 복지 향상에 대한 공감대와 협력의 의지를 더욱 굳건히 하는 계기가

고령군, 그린바이오 산업 기반 마련 첫걸음

[뉴스스텝] 고령군은 12월 8일 고령군청 우륵실에서 '그린바이오 소재 산업화시설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착수보고회는 그린바이오 산업의 핵심 기반이 될 산업화시설 조성사업의 추진방향을 공유하고, 향후 설계 추진 전략 및 단계별 실행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그린바이오 소재 산업화시설’은 그린바이오 산업 소재가 되는 원료작물을 재배하여 기업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익산시, 전국 지역먹거리 지수 평가 '4년 연속 우수'

[뉴스스텝] 익산시가 먹거리 정책 선도 도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시는 9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실시한 '2025년 지역먹거리 지수 평가'에서 우수상(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익산시는 2022년부터 4년 연속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며, 먹거리 선순환 체계 구축과 로컬푸드 확산 성과를 인정받았다. 지역먹거리 지수 평가는 먹거리 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