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사업 남성 중창단 '빅피쉬'단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4 11:40:33
  • -
  • +
  • 인쇄
▲ 철원군청

[뉴스스텝] 철원문화재단은 2025년 문화예술교육사업의 일환으로 철원 관내 중장년층 남성을 대상으로, 남성 중창단'빅피쉬'운영을 기획하여 오는 3월 5일 수요일부터 단원 모집을 시작한다.

'빅피쉬' 남성 중창단은 철원에 거주하는 30세 이상의 남성으로 구성되는 중창단으로 음악을 사랑하고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원하시는 중장년층 남성분들에게 문화적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모집 파트는 테너, 바리톤, 베이스 12명 이상이다. 모집인원이 구성되면 오는 3월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화강문화센터(철원군 서면 약수로 3)에서 정기연습을 시작하며 전문 지휘자 및 반주자를 위촉하여 성악의 발성 및 발음 등의 교육을 받는다. 또한 지역사회 축제, 행사 등에 참여하여 재능기부를 할 수 있다.

단원 신청은 철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제출하면 된다. 제출 방법은 방문신청 및 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다.

철원문화재단은 문화예술교육사업을 통해 철원의 중장년층 남성분들의문화생활을 지원하고 지역 사회의 문화예술인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북도, 2026년 청년농업인 스마트팜 창업 지원사업 공모

[뉴스스텝] 충북도는 청년농업인들의 창업기반 마련 및 지역특성에 맞는 맞춤형 스마트팜 창업 지원을 위해 ‘2026년 청년농업인 스마트팜 창업 지원사업’ 대상자를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청년농업인 스마트팜 창업 지원사업은 스마트팜 창업 활성화를 위해 영농기반 및 창업비용이 부족한 청년농업인의 스마트농업 진입장벽을 완화하고, 유능한 인력을 도내로 유입 촉진하기 위해 2026년 신

단양군, 아동학대 예방의 날 맞아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충북 단양군은 지난 18일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단양초등학교와 상진초등학교 일원, 단양구경시장 등에서 아동학대 대응 유관기관과 함께 합동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단양경찰서와 충북북부아동보호전문기관 등과 협력해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지역사회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참여 기관들은 단양을 찾은 관광객과 지역 주민, 초등학생과 학부모 등을 대상

음성군, '2025년 동아리 운영활성화 컨설팅 및 성과공유회' 개최

[뉴스스텝] 음성군은 이달 22일 음성명작관에서 ‘2025년 시군역량강화사업 동아리운영활성화 컨설팅 및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시군역량강화사업과 동아리 발굴·지원사업의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신활력플러스사업 액션그룹의 사업화 지원 성과를 발표해 지역공동체 활동의 성과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는 오후 12시 30분부터 5개의 동아리가 작품 및 굿즈를 전시하고, 12개의 액션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