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 슈퍼주니어 은혁-장도연-박제니-조나단, MC 포스터 & 티저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11:36:15
  • -
  • +
  • 인쇄
▲ [사진 제공 :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 MC 포스터, MC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가 MC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해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8월 7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E채널·라이프타임·AXN 공동 제작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연출 전세계, 이하 ‘수학여행2’)는 한국을 사랑하는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서 난생처음 ‘찐’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해외 학생들의 한국 수학여행을 바라보며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MC 군단으로는 슈퍼주니어 은혁, 장도연, 박제니, 조나단이 함께한다. 그런 가운데 네 사람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공개돼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먼저 교실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에는 은혁, 장도연, 박제니, 조나단이 교복을 입고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특히 네 사람은 한국을 방문할 해외 10대들 그리고 안방에서 만날 시청자들을 환영하는 듯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티저 영상 속에는 새롭게 합류한 ‘핫한 10대’ 박제니의 화려한 신고식이 흥미를 끌어올린다. 2006년생으로 실제 10대인 박제니는 “내가 요즘 갬성을 알려줄게”라고 말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박제니가 요즘 감성으로 변신시킨 은혁, 장도연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해 폭소를 유발한다. Z세대가 입력된 ‘수학여행2’의 마스코트 은혁은 귀여운 춤을, Z세대 패치 완료된 안방마님 장도연은 격한 헤드뱅잉을 선보이기 때문.

MZ 감성을 제대로 장착한 은혁, 장도연, 박제니 그리고 또 다른 MC 조나단까지 네 사람의 활약이 궁금해지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는 오는 8월 7일 월요일 밤 9시 E채널, 라이프타임, AX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군, 2025년 말 인구 95,592명 기록

[뉴스스텝] 무안군은 2025년 12월 말 기준 인구가 95,59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이는 전년 대비 2,905명(3.14%)이 증가한 수치며 해당 수치는 전국 군 단위 지자체 가운데 인구증가율 8위,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을 시행하지 않은 군 중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 기준으로는 인구증가율 15위 수준이다.현재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선정된 군은 전국 10곳으로, 무안군

전주시의회-전주덕진경찰서, 치안 강화 및 협력체계 논의

[뉴스스텝] 전주시의회는 14일 의장실에서 전주 덕진경찰서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 치안 강화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남관우 의장과 김원주 운영위원장, 최용철 행정위원장, 조영일 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범죄 예방 및 생활 치안 강화,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 취약 지역에 대한 선제적 대응, 의회와 경찰 간 협력 체계 구축 등을 논의했다. 조영일 서장은 “의회와

케이메디허브 공동연구기업 2개사 'CES 2026' 혁신상 수상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와 공동연구를 수행하는 ㈜엑소시스템즈와 파미티㈜가 ‘CES 2026’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엑소시스템즈(대표 이후만)는 AI 부문에서 ‘엑소리햅(exoRehab)’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엑소리햅은 웨어러블 센서와 AI 분석기술을 활용, 근골격계 움직임과 근육의 사용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분석하는 디지털 재활 솔루션으로 개인 맞춤형 재활운동과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를 갖췄다. 엑소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