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환 양천구의원, 한국언론연대 의정·행정대상 수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11:35:40
  • -
  • +
  • 인쇄
▲ 공기환 양천구의원, 한국언론연대 의정·행정대상 수상

[뉴스스텝] 서울 양천구의회는 공기환 의원이 20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언론연대 주관 제2회 의정·행정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언론연대는 서울시, 경기도, 인천을 중심으로 전국에서 활동하는 언론‧방송 등을 포함한 미디어 매체들과 기자들로 구성된 단체로, 올해 두 번째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 해 동안 업무능력과 추진력이 높게 평가된 의정·행정 우수 공직자들을 지방의원, 시민사회단체, 언론인 등의 추천을 받아 선정하여 수상한다.

이날 우수상을 수상한 공기환 의원은 복지건설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예산안 심의 등에 있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의 의무를 다해왔으며,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지역구에서 민원해소를 위해 의정활동을 충실히 해온 노고를 인정받았다.

공기환 의원은 “오늘 받은 이 상은 주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 매진하라는 의미로 깊이 새기고,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주민 행복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LS전선 구미공장, 취약가구에 연탄 2,000장 전달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12일 ㈜LS전선 구미공장으로부터 겨울철 난방이 어려운 취약가구를 위한 연탄 2,000장(200만원 상당)을 후원받았다. ㈜LS전선 구미공장은 구미보건소 방문건강관리 대상자 10가구에게 가구당 연탄 200장씩을 방문 간호사들과 함께 직접 배달하며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LS전선 구미공장은 2007년부터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일부를 공제해 모금한 우수리 기금에서 매년 구미보건소 방

영양군의회, 제309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양군의회는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제309회 임시회를 열고 회기를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영양군 농촌 기본소득 기본 조례안 영양군 원자력발전 지역자원시설세 특별회계 설치 조례안 영양군 대중교통 무료 이용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같이 군정 현안과 군민 복지 증진에 직결된 주요 조례안 3건을 심사해 모두 원안 가결했다.의회는 특히 정부가 최근 발표한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영양

경남도, 2년 연속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종합대상’ 수상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2년 연속 ‘종합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공공 소통을 선도하는 지자체로서의 위상을 굳혔다.‘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소통 및 마케팅 시상식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온라인 소통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한다.경남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종합대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