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청소년문화의집, 꽈추형에게 배우는 성(性) 토크쇼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3 11:40:40
  • -
  • +
  • 인쇄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성교육으로 성 가치관 정립 -
▲ 속초시청

[뉴스스텝] 속초시청소년문화의 집이 16일(일) 14시 강원진로교육원 대강당에서 비뇨기과 의사이자 유튜버로 대중에게 인기 있는 홍성우 원장을 초청하여 ‘꽈추형에게 배우는 성(性) 토크쇼’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고등학생 청소년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청소년들에게 성에 대한 건강한 상식 전달을 통한 올바른 성 가치관 정립과 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홍성우 원장은 현재 닥터조물주 비뇨의학과의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22만 명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이다. 또한, 시민들에게 올바른 성 의학 상식을 전달하기 위해 방송, 관공서 등에서 많은 강연을 펼치고 있다.

강연은 청소년 2명(남 1명, 여 1명)을 패널로 초청하여 토크쇼 방식으로 진행하며, 강연 후 청중들과 Q&A 시간을 통해 평소 청소년들이 갖고 있는 성 고민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속초시는 이번 강연이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성교육에 대한 중요성과 성에 대한 건강한 상식을 심어주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 동래구, ‘땡겨요’로 공공 배달앱 상생 시동

[뉴스스텝] 부산 동래구는 지난 2일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신한은행과 공공 배달앱 ‘땡겨요’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부산시가 지난 2025년 7월, 신한은행과 공공 배달앱 ‘땡겨요’ 운영을 위한 광역 단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동백전을 결제 수단으로 연계한 데 따른 후속 조치다. 동래구는 부산시 자치구‧군 중 최초로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남양주시의회, 제317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2월 3일부터 10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병오년새해 첫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제317회 임시회에서 시의회는 집행부로부터 2026년도 시정업무계획을 보고받고 총 18건의 조례안 및 동의안 등 부의안건들을 처리할 예정이다.회기 첫날인 3일 제1차 본회의에서 시의회는‘제317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을 의결하고 주광덕 시장으로부터 시정연설을 청취했다. 조성대 의장은 개회사를 통

기다림은 끝났다. 고흥군, 19년 만의 전남체전 준비 착수

[뉴스스텝] 고흥군이 2027년 전라남도체육대회 개최를 앞두고 지난 2일 군청 우주홀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7년 전남체전 기본 방향과 추진 전략을 공유하며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고흥에서 전남체전이 열리는 것은 지난 2008년 이후 19년 만이다.이날 설명회에서는 전남체전 기본구상과 추진 상황, 부서별 역할 분담 등을 종합적으로 공유하며, 이번 체전이 단순한 체육행사가 아닌 체육·산업·문화가 융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