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제4회 지역 어르신이 함께하는 이든샘지역아동센터 작은 운동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7 11:30:28
  • -
  • +
  • 인쇄
▲ 제4회 지역 어르신이 함께하는 이든샘지역아동센터 작은 운동회 성료

[뉴스스텝] 김삿갓면에 위치한 이든샘지역아동센터(센터장 성은주)에서는 10월 14일 『제4회 지역 어르신이 함께하는 이든샘지역아동센터 작은 운동회』를 진행했다.

김삿갓면 기관단체, 마을주민, 이든샘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보호자 등 100여명이 함께 어울려 운동회와 보물찾기 등 게임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든샘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작품전시회를 열었다.
아이들과 함께 그동안의 많은 추억들을 지역에서 배출되는 와인병을 업사이클링하여 예쁜 작품도 만들어 전시했다.

특히 가족사진을 찍는 포토존을 만들어 많은 가족분들이 참여를 해주셨으며 마을 어르신들도 참여하셔서 더 풍성하고 재미있게 운동회를 마칠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초등학생 대표(노영제, 초6학년), 중학생 대표(노영진, 중2학년)는 “그동안 준비한 작품을 발표하고, 마을 어른들과 함께 운동회를 하면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든샘지역아동센터 성은주 센터장은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역주민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 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 태백산 눈축제 협동제설 업무협약(MOU) 체결

[뉴스스텝] 태백시는 지난 30일 시청 재난상황실에서 국립공원공단(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과 함께 “태백산 눈축제 협동제설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2026년 제33회 태백산 눈축제 행사를 맞아 당골 회전교차로~아치 조형물~당골광장 간 약 2km 구간에 대한 협동제설 체계를 구축했으며, 강설 시 신속한 제설을 목표로 추진됐다.협약에 따라 시 제설 구간 중 회전교차로~아치 조형물은 태

서울역사박물관, 2026년 주요 전시·사업 발표 “연결로 완성하는 서울의 매력, 도시·세계·세대를 잇다”

[뉴스스텝] 서울역사박물관(관장 최병구)은 2026년 사업계획을 발표하며, ‘연결’을 박물관 운영 전반의 핵심 키워드로 설정하고, 전시·교육·국제교류·보존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서울의 역사와 시민의 일상, 그리고 세계를 잇는 도시 역사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박물관은 △서울의 역사·문화 자산의 매력을 확산하고, △신규 분관 개관을 계기로 본관-분관을 잇는 도시 역사 네트워크를 본격 가동하며, △문화외교와

해양수산부, 우리나라 해양산업을 이끌어 나갈 핵심인재를 찾습니다

[뉴스스텝] 해양수산부는 우리나라의 해양산업을 이끌어나갈 핵심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2026년 첨단 해양모빌리티 인력양성 연수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2월 2일부터 3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최근 국제해사기구(IMO)를 중심으로 해양산업의 탈탄소화와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해운과 조선 등 해양모빌리티 분야가 미래 성장과 양질의 청년 일자리를 동시에 창출할 수 있는 핵심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