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서귀포고,‘수능 성공 기원 격려 행사’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3 11:30:23
  • -
  • +
  • 인쇄
▲ 수능 성공 기원 격려 행사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서귀포고등학교는 1일 3학년 185명을 대상으로 ‘수능 성공 기원 격려 행사’를 실시했다.

이 행사에는 서귀포고등학교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총동창회장, 학부모회장, 학교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서귀포고등학교 선생님들의 응원 메시지 영상, 총동창회와 학부모회는 수능 성공을 기원하는 선물과 함께 아낌없는 칭찬과 응원의 격려사로 서고인의 긍지를 일깨워 주었다.

이날 서귀포고등학교 제56대 학생자치회 임원들은 다양한 퍼포먼스로 3학년 선배님들의 수능 성공을 응원했으며, 밴드부‘맥시멈’은 신해철의‘그대에게’를 열창하며 학업에 지쳐있던 3학년 학생들에게 큰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었다.

행사에 참여한 3학년 학생들은 큰 환호와 호응으로 행사를 즐겼으며, 한 학생은“우리 학교의 선생님들, 그리고 우리 학교를 졸업하신 선배님들의 응원 메시지를 들으니 울컥하는 마음과 함께 감사함을 느꼈고, 후배들의 멋진 공연과 퍼포먼스는 앞으로 남은 시험 기간을 버틸 수 있는 힘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철원군, “ 설 명절 맞이 어려운 이웃 위문 계획 ”

[뉴스스텝] 철원군은 “설”명절을 맞아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통합사례 관리 대상자, 고독사 위기가구 등)를 방문, 위로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위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이번 나눔은 명절 기간 동안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취약계층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이웃의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읍·면에서 추천받은 대상 가구에 군청 주민생활지원실 및 읍·

강화군, 겨울철 한파에 건강취약계층 건강관리 강화

[뉴스스텝] 강화군은 겨울철 한파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건강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방문 건강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강화군보건소는 독거노인과 기초생활수급자, 만성질환자 등 건강취약계층을 중심으로 가정 방문을 통한 기초 건강검사를 실시하고, 전화를 활용한 건강 상태 모니터링을 병행하고 있다. 아울러 문자 메시지를 통해 한파 대응 수칙과 건강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등 집중 관리에 나서고 있다.또한 관내

양양군, 하수도 기반 시설 대대적 확충

[뉴스스텝] 양양군이 공공하수처리장 증설과 하수관로 정비사업을 통해 하수도 기반 시설 확충에 적극 나선다.군은 최근 증가하는 생활하수 처리 수요와 향후 생활인구 및 관광객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비해 공공하수처리장 처리 용량을 단계적으로 증설하고, 노후되거나 미정비된 하수관로를 체계적으로 정비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군 상하수도사업소는 총 414억 원을 투입해 하수처리용량 5,000㎥을 증설할 계획이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