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내 상품 완판을 위한 영상 제작 교육’ 열공모드 스타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9 11:45:33
  • -
  • +
  • 인쇄
농촌 신활력플러스 사업단. 항노화가공식품 판로개척 영상교육 추진
▲ 함양군 ‘내 상품 완판을 위한 영상 제작 교육’ 열공모드 스타트!

[뉴스스텝] 함양군과 함양군 농촌 신활력플러스 사업단은 10월 28일부터 함양군민을 대상으로 ‘내 상품 완판을 위한 영상 제작 교육’을 시작했다.

이번 교육은 ‘항노화가공식품 판로개척을 위한 제품개발 및 마케팅 실무 교육’에 이어 내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심화 과정으로, 초기 정원은 20명이었으나 앞선 교육생을 비롯해 영상제작에 관심 있는 함양군민 30여 명이 신청하여 최종 24명으로 증원하여 첫 수업을 진행했다.

오는 11월 25일까지 8회 동안 진행되는 교육은 영상제작을 위한 시나리오 작성과 영상 촬영 및 편집, 누리소통망(SNS) 등 미디어 업로드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첫회차 교육에서는 ▲영상제작의 필요성 ▲영상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영상이 소비심리 발동에 미치는 효과 등에 대해 교육했으며, 본격적인 실습 교육을 위해 4명씩 6개 조로 나누어 팀을 구성했다.

교육생들은 자신이 만드는 가공식품, 관광상품 등에 대하여 보다 많은 소비층 확보가 가능하도록 나만의 영상물 제작을 위해 교육에 열의가 가득했다.

교육 참가자들은 “우리에게 필요한 교육을 만들어 주시는 함양군과 사업단에 감사드리며, 열심히 배워 함양군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함양군 농촌 신활력플러스 사업 추진단장은 “좋은 강사를 모셨고, 1.5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교육생들이니 열심히 교육을 듣고 교육명처럼 내 상품 완판하시기를 바란다.”고 교육생들에게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산광역시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입화산 가족 숲 체험 진행

[뉴스스텝]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이현주)가 11월 1일 오전 10시 입화산 자연휴양림에서 영유아 및 부모를 대상으로 ‘엄마 아빠와 함께 입화산 깊~숲이’ 숲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이번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신체·인지·정서 발달을 돕고 부모와 자녀의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이날 만 2~5세 영유아와 부모 등 90여 명은 숲에서 단감을 따고, 숲 해설가와 함께 산책을 하며 다양한 동·식

울주군, 제17회 영남알프스 전국MTB챌린지 성료

[뉴스스텝] ‘제17회 영남알프스 전국MTB챌린지’가 2일 울주군 영남알프스 일원에서 전국 산악자전거 동호인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영남알프스 전국MTB챌린지는 영남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널리 알리고, 산악자전거 동호인 간의 교류와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 대회는 경상일보가 주최하고 울산산악자전거연합회가 주관했으며, 울주군과 울주군의회 후원으로 진행됐다.이날 참가자들

2025년 디딤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동아리 어울림마당 [청빛] 성황리에 마무리

[뉴스스텝] (재)광명시청소년재단 디딤청소년활동센터(센터장 안미선)는 지난 11월 1일, 충현역사공원에서 열린 ‘2025 청소년동아리 어울림마당 청빛’ 행사가 청소년과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이번 축제는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기획한 지역 대표 행사로, 다양한 청소년동아리와 자치단체가 함께 어울려 재능과 열정을 펼치는 장으로 꾸며졌다.이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 체험부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