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읍노인회 송년행사 성대히 마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30 11:20:34
  • -
  • +
  • 인쇄
경로당회장 등 150여명 참석 행복한 한 때 즐겨
▲ 강진군 강진읍노인회가 24일 송년행사를 성대하게 마무리했다.

[뉴스스텝] 강진군 강진읍노인회(회장 김승복)가 지난 24일 강진읍 노인복지관 2층 강당에서 15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송년행사를 성대히 마쳤다.

이번 행사는 강진읍 마을 경로당회장 45명과 노인복지관 어르신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예술단의 식전공연과 노래자랑, 경품 추첨.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노래자랑은 박금희 노래강사의 진행으로 많은 이들이 출연, 열띤 경연을 벌인 결과 ‘사랑이 비를 맞아요’를 부른 윤성님 씨가 영예의 1등을, 2등은 안준환 씨가, 3등은 윤낙순 씨가 차지했다.

이어 진행된 경품 추첨은 33건의 경품을 마련해 진행했다.

김승복 노인회장이 협찬한 70만 원 상당의 43인치 TV는 이계화 씨가 가져가는 행운을 얻었다.

김승복 노인회장은 “이번 행사는 을사년을 보내는 아쉬움과 병오년을 맞이하는 설렘으로 강진읍 마을 경로당회장들과 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길을 열기 위해 마련했다”며 “현금과 경품을 협찬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어르신들께 기쁨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행사를 많이 개최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9일 청와대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 주재 오찬 간담회서 광주·전남 행정통합에 대한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의지를 확인, 오는 7월 ‘대한민국 제1호 광주·전남 행정통합’의 강력한 동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날 간담회에는 이재명 대통령을 비롯해 김영록 전남도지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지역 국회의원들이 참석해 통합의 필요성과 구체적 국가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한 공감대를 재확인했다.이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뉴스스텝]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가 이재명 대통령의 초청으로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공식 방한한다고 청와대가 밝혔다.청와대는 "멜로니 총리는 우리 신정부 출범 후 최초로 방한하는 유럽 정상이자 청와대 복귀 후 맞이하는 첫 외빈이며, 이탈리아 총리로서는 19년 만의 양자 방한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 대통령과 멜로니 총리는 19일 정상회담과 공식 오찬 등의 일정을 진행할 예정

이재명 대통령, 13~14일 일본 방문…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담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간 일본을 방문한다. 이 대통령의 이번 방일은 두 번째이며, 일본 정상과의 만남은 취임 후 총 다섯 차례로 늘어나게 된다. 청와대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대통령이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초청으로 13~14일 일본 나라현을 방문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은 13일 오후 나라에 도착해 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