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립청소년도서관, 겨울방학특강 성황리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4 11:50:19
  • -
  • +
  • 인쇄
문학 및 예술 분야를 기반으로 한 7개 강좌 구성, 접수시작과 동시 마감
▲ 춘천시립청소년도서관, 겨울방학특강 성황리 진행

[뉴스스텝] 춘천시립청소년도서관이 마련한 겨울방학특강 프로그램이 지난 14일부터 청소년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청소년들이 방학 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체험 중심 프로그램으로, 문학 및 예술 분야를 기반으로 한 7개 강좌로 구성됐다.

개설 강좌는 ▲어린이 건축공예교실 ▲친구와 함께하는 보드게임(12학년/36학년) ▲영어로 읽고 영어로 말해요 ▲세계지리 속으로 떠나는 문화여행 ▲내 손안의 피아노, 칼림바 ▲K-pop Dance로 나르샤 등이다.

모든 강좌는 지난 2일 접수 시작과 동시에 마감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현재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시립청소년도서관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창의적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며 "지역 청소년들의 성장과 배움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춘천시립청소년도서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탄트램’ 흔들림 없이 추진 ... 화성특례시, 강력 추진 의지 표명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수의계약으로 추진 중이던 ‘동탄 도시철도 건설공사(1단계)’와 관련하여, 단독응찰자인 DL이앤씨 컨소시엄의 사업참여 포기 의사 표명에도 불구하고 “사업의 주체는 화성시이며, 어떠한 난관이 있더라도 동탄 트램 건설사업은 멈춤 없이 추진될 것”이라는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시는 사업의 신속하고 안정적인 재추진을 위해 30일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주재로긴급 대책회의를 개최했고, 전문가 자문단

서울 강서구-교보문고, 독서문화 확산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는 30일 지역사회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교보문고와 손을 맞잡았다. 구는 이날 구청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박용식 교보문고 원그로브점장, 김상준 교보문고 강남사업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서문화 진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 단위의 도서관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주민들의 독서 접근성을 높여 자연스럽게 생활 속 독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취지

법무부, 친족상도례 규정을 정비하는 「형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뉴스스텝] 친족의 범위를 불문하고 친족 사이에 발생한 재산범죄는 친고죄로 일원화 하는 「형법」 개정안이 12월 3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헌법재판소는 2024. 6. 27. 「형법」상 친족상도례 조항 중 “직계혈족, 배우자, 동거친족, 동거가족 또는 그 배우자(이하 ‘근친’)” 사이에 벌어진 재산범죄에 대해 형을 면제하는 조항(제328조 제1항)에 관하여, 피해자의 재판절차진술권을 침해한다는 이유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