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함께할 군민스태프를 모집 합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4 11:55:32
  • -
  • +
  • 인쇄
7월 30일부터 8월 8일까지 접수, 총 127명 선발 예정
▲ ‘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함께할 군민스태프를 모집 합니다!

[뉴스스텝] (재)고성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임왕건)은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9일까지 40일간 당항포관광지에서 열리는'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함께 만들어 갈 열정적이고 책임감 있는 군민스태프를 모집한다.

행사 기간 전시관 안내, 주차 및 교통 안내, 식음시설 운영 등 6개 분야에서 총 127명(통상 근무자 77명, 휴일 근무자 50명)의 군민스태프를 선발·운영할 계획이다.

근무 형태는 △통상근무(금~일 포함 주 5일 근무)와 △휴일근무(토·일 및 공휴일)로 나뉜다. 지원 자격은 경남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 18세 이상 만 64세 이하 고성군민이며, 부모가 경남 고성군에 주소를 둔 대학생도 지원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7월 30일 수요일부터 8월 8일 금요일까지이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군민스태프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룡엑스포 누리집및 고성군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엑스포는 ‘공룡과 함께 춤을’이라는 주제로 관람객의 상상력을 사로잡을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익룡의 비행을 재현한 ‘익룡이 날다’, 초대형 꽃 공룡 ‘플라워사우루스’, 폐품을 활용한 창작 체험 ‘정크아트’, 세계 정상급 서커스와 불꽃쇼,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브레드이발소 탐험대: 공룡 대모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공룡 퍼레이드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잊지 못할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는 (재)고성문화관광재단 문화관광팀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해군, 대한상의 선정 ‘기업하기 좋은 우수 지자체’

[뉴스스텝] 남해군이 ‘기업하기 좋은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며, 남해안권을 대표하는 투자 거점으로서의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남해군은 지난 15일 대한상공회의소가 발표한 ‘기업환경 체감도 조사’ 결과에서 창업과 입지 2개 분야 모두 전국 TOP 1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전국 228개 기초지자체 소재 6,850개 기업을 대상으로 주관적 만족도를 측정한 결과로, 두 개 이상의 분야에서

사천시,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 신청 접수 시작

[뉴스스텝] 사천시는 지역 내 일반음식점·휴게음식점·제과점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을 신청받아 운영할 예정이다.‘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은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2026년 3월 1일부터 시행되는 제도이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한 음식점은 시설기준과 준수사항을 갖춰 영업을 개시해야 한다.‘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을 하려는 영업자는 ‘반려동물 동반 영업장’이라는 표시

무안군, 지방물가 안정관리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무안군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 지방물가 안정관리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특별교부세 2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선정으로 무안군은 2022년 이후 4년 연속 우수기관에 이름을 올렸다.이번 평가는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지방공공요금 관리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지방물가 안정 노력 등 2024년 11월부터 2025년 10월까지의 지방물가 안정관리 추진 실적을 종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