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산곡3동, 새봄맞이 대청소 및 청결 캠페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8 12:10:14
  • -
  • +
  • 인쇄
▲ 부평구 산곡3동, 새봄맞이 대청소 및 청결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부평구 산곡3동은 지난 7일 ‘새봄맞이 대청소 및 청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봄을 맞이해 지역 내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들고자 통장자율회 및 동 직원, 환경공무관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함께 만드는 깨끗한 산곡3동’ 어깨띠를 착용하고 마장로 및 안남로 일대를 중심으로 정비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생활폐기물 배출 및 수거 안내문을 나눠주며 홍보하는 등 적극적으로 청결캠페인을 펼쳤다.

여건봉 통장자율회장은 “새봄을 맞아 동의 환경 개선을 위해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어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우리 동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은주 행정민원팀장은 “오늘 행사를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준 통장자율회 및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쾌적한 산곡3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주시, 산청농협으로부터 고향사랑기부금 800만 원 기탁받아

[뉴스스텝] 진주시는 3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산청군농협 임직원 80여 명이 동참한 고향사랑기부금 8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전했다.이번 기탁은 진주서부농협과 산청군농협 임직원들이 양 지역의 발전을 응원하기 위해 뜻을 모아 상호 기부에 참여하며 이루어진 것이다.진주서부농협과 산청군농협은 고향사랑기부제가 시행된 2023년부터 3년 연속으로 상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이는 지역 발전과 상생을 향한 두 지역

울산시교육청 직업교육 발전 기여 기업·공공기관 12곳에 표창

[뉴스스텝] 울산광역시교육청은 3일 오전 10시 30분 집현실에서 ‘2025년 직업교육발전 유공 기업·공공기관 교육감 표창 전수식’을 열었다.이번 전수식은 울산지역 직업교육 발전과 학교 현장의 직업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공공기관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표창 대상은 에스티아이 주식회사, 덕산하이메탈㈜, 주식회사 코리아피앤시, ㈜제일기계, ㈜탑아이엔디, ㈜원영 울산지점, ㈜경은기전, 주식회사

진주시의회, 경상국립대 특수교육과 신설 대정부 건의안 채택

[뉴스스텝] 진주시의회는 3일 본회의를 열고 ‘경상국립대학교 특수교육과 신설 및 입학정원 특례 승인 촉구 대정부건의안’을 채택해 정부와 관계 기관에 공식 전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만장일치로 채택된 이번 건의안은 지역 돌봄 인프라 붕괴와 발달장애인 교육·돌봄 공백 문제 해결을 위해 경상국립대에 특수교육과를 별도의 추가 정원으로 신설할 것을 요구하는 내용을 담았다. 지난 2023년 한국국제대가 폐교로 서부경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