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창수면 새마을부녀회, 설맞이 사랑의 떡 나눔 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5 12:15:12
  • -
  • +
  • 인쇄
▲ 포천시 창수면 새마을부녀회, 설맞이 사랑의 떡 나눔 행사

[뉴스스텝] 창수면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4일 ‘설맞이 사랑의 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창수면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가래떡을 용기에 담아 각 마을별 어려운 이웃 100여 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설명절을 맞이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함금순 창수면새마을부녀회장은 “부녀회원들이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정이 넘치는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문종 창수면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앞장서주시는 새마을부녀회 여러분께 감사하다. 2024년 갑진년을 힘차게 시작한 만큼 올 한해도 인정 넘치고 건강한 창수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수면 새마을부녀회는 김장, 밑반찬 나눔 행사, 명절맞이 떡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헌 옷 모으기 행사 등을 통한 수익금으로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가족처럼 보살피는 등 더불어 사는 삶의 즐거움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경산시와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로 상생 협력 의지 다져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8일 경산시와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로 두 도시 간 우정과 협력 의지를 다졌다.이번 상호기부에는 포항시 도시안전주택국 공무원 35명과 경산시 건설안전국 공무원 35명이 참여해, 각 지자체에 350만 원씩 고향사랑기부금을 상호 기탁했다.두 도시의 안전을 담당하는 부서가 상호기부에 참여함으로써 지역 공동체의 안전과 복지 향상에 대한 공감대와 협력의 의지를 더욱 굳건히 하는 계기가

고령군, 그린바이오 산업 기반 마련 첫걸음

[뉴스스텝] 고령군은 12월 8일 고령군청 우륵실에서 '그린바이오 소재 산업화시설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착수보고회는 그린바이오 산업의 핵심 기반이 될 산업화시설 조성사업의 추진방향을 공유하고, 향후 설계 추진 전략 및 단계별 실행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그린바이오 소재 산업화시설’은 그린바이오 산업 소재가 되는 원료작물을 재배하여 기업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익산시, 전국 지역먹거리 지수 평가 '4년 연속 우수'

[뉴스스텝] 익산시가 먹거리 정책 선도 도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시는 9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실시한 '2025년 지역먹거리 지수 평가'에서 우수상(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익산시는 2022년부터 4년 연속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며, 먹거리 선순환 체계 구축과 로컬푸드 확산 성과를 인정받았다. 지역먹거리 지수 평가는 먹거리 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