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퓨전 인형극 '헨젤과 그레텔' 상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4 12:15:03
  • -
  • +
  • 인쇄
주말 문화 공연 뮤지컬, 인형극, 마술쇼 등 한가득!
▲ 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퓨전 인형극 「헨젤과 그레텔」 상연

[뉴스스텝] 김천시는 지난 12일(토)에 육아종합지원센터 다목적홀에서 관내 영유아와 부모 190여 명을 대상으로 퓨전 인형극‘헨젤과 그레텔’을 상연했다.

‘토요어린이문화공연’은 2021년부터 진행해 온 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자체 추진 사업으로, 시는 이 사업을 통해 어린이 참여 뮤지컬, 동요 콘서트, 퓨전 인형극, 공룡마술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공연을 관람한 부모들은 “우리가 잘 아는 '헨젤과 그레텔'을 재미있게 각색하여 즐겁게 관람할 수 있었으며, 영유아들만을 위한 공연이다 보니 아이가 울거나 칭얼거려도 부담 없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로 이런 공연 관람 기회가 더 자주 있길 바란다.”라며 만족한 후기를 전했다.

김홍태 가족행복과장은 “육아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하는 우리 아이들과 부모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했다.

오는 4월 26일에는 꿈쟁이 아저씨와 함께하는‘신기한 복화술과 벌룬쇼!’가 11시와 14시 총 2회, 각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유머와 익살스러움이 더해진 복화술과 다채로운 퍼포먼스의 풍선쇼로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람 신청은 4월 21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공연 관련 내용과 일정은 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울본부, 제3회 상고문화제 겨울(冬)편 성료

[뉴스스텝]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에서 12월 20일 개최한 제3회 ‘한울 상고문화제 겨울(冬)편’'피아노 콩쿠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항상 상(常), 생각할 고(考)’라는 뜻으로 아이들이 스스로 사고하고 표현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기획된 상고문화제는 봄(春) 사생대회, 가을(秋) 글짓기 대회, 겨울(冬) 피아노 콩쿠르로 구성됐다. ‘울진에서 자라나는 내일의 호로비츠를

여수시의회 문화관광특위, 지리산 풍경길 견학 통해 관광도로 경쟁력 강화 모색

[뉴스스텝] 여수시의회 문화관광산업발전특별위원회는 지난 12월 17일, 2025년도 여수시 백리섬섬길과 함께 관광도로 1호로 지정된 '함양 지리산 풍경길'을 방문해 타지역 관광도로 운영 사례를 비교·분석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이번 현장활동에는 문화관광특별위원회(정현주 위원장, 김종길 부위원장, 이선효·정옥기·이석주·홍현숙 위원)와 여수시 관광과, 도로과 직원 등 총 12명이 참여 했으며,

신안군의회, ‘미래 농업의 해답’스마트팜 활성화 추진

[뉴스스텝] 신안군의회는 지난 5개월간 추진한 ‘신안군 스마트팜 조성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갖고, 신안군 농업의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구체적인 청사진을 제시했다.이번 연구는 신안군의회 산업건설위원회(대표의원 최춘옥 등 4인)와 세한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공동 수행했으며, 기후변화와 인구 고령화 등 농업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혁신 전략을 담았다.주요 연구 활동으로는 비전 설정 청년농 육성 디지털 격차 해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