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의 사생활] 예지원X오윤아X이수경, 일반인 남자와 '파격' 공개연애 선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6 12:15:21
  • -
  • +
  • 인쇄
▲ [사진= TV CHOSUN]

[뉴스스텝] 여배우들의 아주 사적인 연애 스토리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이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꿀잼 보장'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오는 20일(화) 첫 방송되는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살고 있는 '20년 지기 찐친'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다.

'비주얼 끝판왕' 골드미스 여배우들의 연애 리얼리티 출연만으로도 '파격' 그 자체인데, 상대가 일반인 남자라니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배우들의 이상형은 과연 어떤 남자일까? 썸부터 연애까지 '진정성 100%' 여배우들의 진짜 연애가 공개된다.

# '로코 여배우' 트리오의 현실판 연애 스토리

'여배우의 사생활'은 제목 그대로 로맨스 드라마 속 주인공 여배우들의 현실 연애를 다룬다. 이들은 화면 속 가상의 사랑보다는, 일반인 남자와의 공개연애를 통해 배우가 아닌 한 사람의 여자가 된다.

모두 40대를 넘은 나이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아직도 소녀이기만 한 여배우들, 이상형 앞에서 수줍어하고 종일 이야기가 끊이지 않는다. 특히 아직까지 베일에 싸인 남자 출연자들의 면면이 여배우들의 마음을 단박에 녹일 만큼 모든 여자들의 '이상형 끝판왕'이라는 후문이 전해지며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연애와 결혼에 대한 여배우들의 솔직한 마음, 사랑 앞에서는 180도 달라지는 그녀들의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20년 지기 찐친' 여배우들의 '워맨스 케미'

'20년 지기 찐친' 세 여배우가 선보이는 친자매 못지않은 '워맨스'는 남자들과의 연애와는 또 다른 설렘과 힐링을 선사한다. 같은 방을 쓰며 밤새 조잘조잘 이야기꽃을 피운 여배우들은 연애만이 아니라 각자의 인생 고민을 나누고,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며 더 진한 우정을 쌓아간다.

그렇기에 연애 프로그램에서 흔히 보여지는 누군가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모습이 아닌, 서로의 연애를 응원해 주고 운명의 짝을 만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는 '찐 의리'가 돋보인다. 이들의 우정이 어떤 서사를 쌓아갈지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수 있겠다.

# 경북 예천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펼쳐지는 여배우들과 일반인 남자들의 '동화 같은' 로맨스

세 여배우가 운명적 '사랑'을 만나기 위해 도심을 떠나 자연 속으로 모였다. 이를 두고 예지원은 "사방 초록 뷰에 머리가 비워지는 기분이었다"라며, 마당 그네에서 남자 출연자와 멍 때렸던 시간을 명장면으로 꼽았다.

오윤아는 촬영지였던 한옥이 마치 사극 세트장 같았다며, "한복을 안 가져온 게 후회가 될 정도로 예쁜 곳이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수경 또한 "산세들이 너무 예뻐서 산수화 수묵화를 보는 느낌이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복숭아밭 우중 데이트에 대해 귀띔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핑크빛'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자세히 만날 수 있다.

설렘과 힐링이 공존하는 여배우들의 아주 사적인 연애 스토리,TV CHOSUN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20일(화)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