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미', 첫방 앞두고 OST 전곡 미리듣기 공개…경서·로시·FIFTY FIFTY 하나 등 참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8 12:15:10
  • -
  • +
  • 인쇄
▲ [사진 = SLL·하우픽쳐스 제공]

[뉴스스텝] JTBC 금요시리즈 '러브 미'가 극의 정서를 사운드로 먼저 전했다.

JTBC 금요시리즈 '러브 미'(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는 최근 OST 라인업 공개와 함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프리뷰는 각 곡의 핵심 사운드를 짧게 엮은 구성으로, 리스너들로 하여금 극의 분위기와 정서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OST에는 이바다, Juhee, 로시(Rothy), 스트레이(The Stray), 경서, ANODE(애노드) 멤버 Anlee(앤리), 오왠, FIFTY FIFTY 하나, 주윤하, PERCENT가 참여해 서로 다른 보컬 컬러로 작품의 감정선을 예고한다.

이바다의 'Silence(사일런스)'는 절제된 보컬 톤과 여백 있는 사운드로 고요한 감정의 시작을 알리고, Juhee의 'Crush on you(크러시 온 유)'는 뜨겁게 끌리는 감정의 순간을 표현한다.

로시는 'Sweet Love(스위트 러브)'를 통해 밝고 산뜻한 보컬 컬러로 설렘의 기류를 더하며, 스트레이가 부른 'Your Love(유어 러브)'는 담담한 밴드 사운드로 인물 사이의 조용한 교감을 비춘다.

경서의 '영화처럼'은 서정적인 보컬 톤으로 애틋한 순간의 정서를 끌어올리고, Anlee의 'My Love(마이 러브)'는 따뜻하고 선명한 음색으로 깊어지는 관계에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오왠의 'Into the Light(인투 더 라이트)'는 점진적으로 확장되는 밴드 사운드로 성장의 결을 예고하며, 하나는 '외롭지 않네' 속 미니멀한 사운드와 투명한 보컬로 감정의 여백을 채운다.

주윤하의 'It's You(잇츠 유)'는 중후한 톤으로 장면의 무게감을 더하고, PERCENT의 'Into My View(인투 마이 뷰)'는 경쾌한 리듬으로 일상의 작은 설렘을 보탠다.

아직 정식 발매 전인 만큼, 이번 프리뷰 영상은 각 곡의 성격과 사운드가 장면과 어떤 결로 맞물릴지를 예고하고 있다. 서로 다른 보컬과 사운드가 '러브 미'의 담백한 사랑과 성장 서사에 어떻게 스며들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러브 미'는 내 인생만 애틋했던, 조금은 이기적이라 어쩌면 더 평범한 가족이 각자의 사랑을 시작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로 매주 금요일 밤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 ITS 세계총회 강릉시 행정지원단 점검회의 개최

[뉴스스텝] 2026 강릉 ITS 세계총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본격적인 여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가운데, 강릉시는 19일 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2026 강릉 ITS 세계총회 행정지원단’ 점검회의를 개최하여, 각 분야별 준비 상황을 면밀히 점검하며 향후 계획을 논의한다. 이번 회의는 강릉시 행정지원단 단장인 김상영 부시장의 주재로 진행되며, 각 실시부별 담당 국장 및 부서장, 강릉경찰서, 강릉소방서,

영천교육지원청, 2025년 영광 교육과정 발표회

[뉴스스텝] 경북영광학교는 2025년 12월 12일, ‘2025년 영광 교육과정 발표회’를 열어 한 해 동안의 교육과정 운영 성과를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교실 안팎에서 경험하고 성장해 온 배움의 과정을 예술과 전시로 풀어낸 자리로 영광 예술제를 중심으로 교육과정 결과물을 함께 선보이며 문화예술 교육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행사의 시작은 세븐 스타즈 응원단과

김해시,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우수’

[뉴스스텝] 김해시는 보건복지부 주관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에서 2025년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이 사업은 지난해 7월부터 시행된 사업으로, 우울과 불안 등으로 인해 심리상담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시민에게 대화 기반의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2026년부터는 ‘정신건강 심리상담 바우처사업’으로 명칭이 바뀔 예정이다.이번 평가는 사업에 참여한 전국 229개 시군구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