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막교육도서관,‘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12:10:06
  • -
  • +
  • 인쇄
"이벤트, 체험형 강연,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열려”
▲ 문막교육도서관,‘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뉴스스텝] 문막교육도서관은 9월 한 달 동안 지역주민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독서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9월 독서의 달 행사를 진행한다.

독서의 달을 맞아 △온라인 그림책 원화 전시 △대출! 두배로 데이 △책나눔, 기증도서 교환전 △도서관 스탬프 투어 △고양이 루이와 떠나는 독서 캠핑 △명리조향 원데이클래스 △스토리텔링 애니멀 매직쇼! 등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9월 7일에는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어린이 마술극 ‘스토리텔링 애니멀 매직쇼’를 공연한다. 마술사 조이가 신기한 마술 공연으로 재미있는 책 속의 이야기를 선보이며, 신비롭게 나타나는 동물들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유쾌하고 교훈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9월 독서의 달에 진행되는 다양한 독서문화행사에 지역주민들이 많이 참여하여 책과 함께하는 가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8월 23일부터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문막교육도서관 누리집이나 유아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시, '2026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 추진

[뉴스스텝] 부산시 농업기술센터는 신기술 보급을 통한 지역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16개 사업 38곳을 대상으로 '2026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시범사업은 농업 신기술의 현장 적용 및 확산을 목적으로 추진되며, 스마트농업 친환경·저탄소 농업 농업 전문인력 양성 치유농업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보급 과제를 포함하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이상기상 대응 재배기술 노동

고성군, 중소기업·소상공인 공유재산 임대료 감면 기간 연장

[뉴스스텝]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군 소유 공유재산의 임대료 감면 기간을 2026년 말까지 추가 연장한다고 밝혔다.이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공유재산 사용료 및 대부료 등 임대료의 요율을 5%에서 1%로 낮추어 부담을 완화하는 방침이다.지원 대상은 현재 공유재산을 임대하고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2026년 1월부터 1

증평군자율방범대장 이·취임...지역 치안 강화 다짐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이 17일 보궁컨벤션에서 열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해 온 자율방범대의 활동을 격려하고, 이임 대장과 우수 대원의 공로를 기리는 한편, 대장 이·취임을 계기로 조직의 재정비와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에는 이재영 군수를 비롯해 조윤성 군의장, 군의원, 도의원 등 지역 주요 인사와 자율방범대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취임식에서는 제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