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동호 국민여가캠핑장 재개장 “푸른 바다와 함께하는 낭만 캠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7 12:10:45
  • -
  • +
  • 인쇄
▲ 고창군, 동호 국민여가캠핑장 재개장

[뉴스스텝] 고창군이 운영하는 동호 국민여가캠핑장이 동절기(1~2월) 휴장 기간을 마치고 오는 3월 1일부터 재개장한다.

동호 국민여가캠핑장은 자연 속 힐링과 바다의 낭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해수욕장과 인접하여 시원한 바다 전망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낮에는 해변에서 물놀이와 산책을, 밤에는 파도 소리를 들으며 감성 캠핑을 경험할 수 있다.

총 30개의 넓은 캠핑 사이트와 함께, 샤워실, 개수대, 전기 시설 등 편리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캠핑 초보자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3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10개월간 운영하고 휴장일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이다.

예약제로 운영되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 동호 국민여가캠핑장은 고창군 통합예약시스템이나 유선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