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아주는 여자' 분노한 엄태구 데리러 한선화X권율X김현진 초호화 변호인단 출동! 못된 고양희 잡는 폭풍 증언 현장 포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2:25:28
  • -
  • +
  • 인쇄
▲ 사진 제공 :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뉴스스텝] 엄태구를 구하러 초호화 변호인단이 출동한다.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15회에서는 서지환(엄태구 분)을 보호하기 위해 고은하(한선화 분), 장현우(권율 분), 주일영(김현진 분)이 발 벗고 나선다.

지난 방송에서 고양희(임철수 분)는 키즈 크리에이터 행사를 마치고 뒷정리를 하는 고은하를 기습했다. 서지환이 늘 눈엣가시였던 고양희는 서지환과 고은하의 사이를 눈치챈 뒤로 고은하를 호시탐탐 노렸던 터.

고양희는 고은하가 홀로 있는 틈을 타 납치하려 했으나 고은하의 비명소리를 들은 장현우가 뛰어들면서 미수에 그쳤다.

그러나 안심할 새도 없이 장현우는 고양희 부하의 공격을 받아 쓰러졌고 뒤늦게 도착한 서지환은 처참한 현장에 충격을 금치 못해 세 사람을 둘러싼 위기에 궁금증이 모아졌다.

서지환의 분노를 대변하듯 공개된 사진 속 경찰서에 있는 고양희의 얼굴엔 상처가 가득하다. 반면 서지환은 상처 하나 없이 말끔하지만 살얼음판처럼 굳은 표정에서 그가 얼마나 화를 삭이고 있는지 짐작할 수 있다.

고양희는 조사를 받는 내내 끊임없이 서지환을 자극하고 서지환은 인내심을 발휘하는 등 두 사람의 지독한 악연은 더욱 파국으로 치달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고은하, 장현우, 주일영이 서지환이 있는 경찰서에 방문한 모습도 담겨 있다.

예상치 못한 장현우와 고은하의 등장에 서지환의 얼굴에도 놀란 기색이 역력한 가운데 고양희에게 피해를 입은 두 사람이 직접 나타난 만큼 경찰서 내부의 분위기가 서서히 변화할 조짐이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15회는 오늘(31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