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리' 예수정-임채무-송옥숙 첫 스틸 공개! 3인 3색 빠져드는 매력 보여준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0 12:20:06
  • -
  • +
  • 인쇄
▲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

[뉴스스텝]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에서 유쾌 발랄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로 편성을 확정 지은 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 연출 김유진/ 제작 아이엠티브이)는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개소리’는 국민 배우 이순재를 비롯해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까지 대한민국 ‘레전드’로 꼽히는 연기자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오랜 방송가 동료이자 마음만은 ‘꽃청춘’인 시니어들이 거제도에 머물면서 펼쳐지는 각종 사건사고들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오늘(20일)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세 배우는 각자 캐릭터의 개성을 드러내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다.

예수정은 극 중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드라마 작가로, 상대가 누구든 반말을 하고 이름을 부르는 등 기가 센 인물 ‘예수정’으로 분한다.

입이 험하지만 마음만은 따듯한 ‘외강내유’ 성품을 지닌 예수정은 거제도에서 동료들과 동고동락하며 대본 작업에 매진하던 중 여러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특히 그가 집필한 극본과 관련한 사건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이어진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조명 감독이자 순진한 성격의 소유자 임채무는 할 말 다 하고 사는 ‘시니어벤져스’ 사이에서 순한 맛의 매력을 발산한다.

자타공인 분위기 메이커인 그는 형제처럼 가까이 지낸 이순재, 김용건의 갈등을 중재하기도 하고 때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며 웃음이 절로 나오는 엉뚱한 행동으로 유쾌한 기류를 불어넣는다.

마지막으로 ‘시니어벤져스’의 사랑스러운 막내 송옥숙은 시원하고 발랄한 성격의 분장 감독으로, 종종 틱틱대지만 누구보다도 동료들을 의지하고 아끼는 인물이다. 관록의 특수분장 실력을 자랑하는 그는 뜻밖의 사건에 휘말린 결정적 순간에 빛을 발하는 활약을 펼친다.

이렇듯 3인 3색의 개성을 지닌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이 이순재, 김용건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갈지 궁금해진다.

‘개소리‘ 제작진은 “마치 실제 생활을 엿보는 듯한 레전드 배우들의 연기력은 물론, 방송가 5인방이 힘을 합쳐 미스터리한 사건의 진실을 좇는 모습을 통해 색다른 시너지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OTT 특화 콘텐츠로 선정, 제작지원한 드라마 ‘개소리’는 ‘논스톱5’를 집필한 변숙경 작가가 극본을 맡고, ‘3인칭 복수’와 ‘훈남정음’ 등으로 아시아 시청자들에게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유진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는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