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탐라도서관 '김수하 재즈그룹' 가을밤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05 12:30:34
  • -
  • +
  • 인쇄
음악이 흐르는 탐라도서관
▲ 탐라도서관 '김수하 재즈그룹' 가을밤 콘서트

[뉴스스텝] 제주시 탐라도서관에서는 10월 18일 화요일 저녁 7시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김수하 재즈그룹' 가을밤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수하 재즈그룹은 2017년 결성 이후 1집‘The Memories of Wind(바람의 기억)’발매를 시작으로 매해 다양한 장르와 레파토리를 넘나드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김수하(피아노), 박수현(베이스), 유성재(드럼), 김나형(보컬)이 참여한다.

이번 가을밤 콘서트에서는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재즈명곡‘Autumn Leaves’와 김수하 재즈그룹의 신곡‘가을바람’등 가을밤 감성을 더욱 풍만하게 끌어올릴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김수하 재즈그룹' 가을밤 콘서트는 탐라도서관 야외 잔디마당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제주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 신청없이공연 당일 10분 전까지 마련된 좌석에 착석하면 된다.

탐라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가을밤 콘서트를 통해 제주시민이 가족들과 함께 도서관에서 풍성한 가을 저녁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제주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시흥시 정왕1동 주민자치회, 제6기 회장 이취임식 열어

[뉴스스텝] 시흥시 정왕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월 3일 정왕1동 행정복지센터 2층 종합문화홀에서 제6기 주민자치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회 관계자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5기 주민자치회 임기 동안 ‘주민이 행복한 마을 만들기’를 위해 헌신해 온 김병선 이임 회장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제6기 고춘애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김병선 이임 회장은 “주민자치회 활

용인문화재단, 이 무지치 베네치아니 내한 공연 개최

[뉴스스텝] 용인문화재단은 오는 3월 11일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세계적인 바로크 앙상블 ‘이 무지치 베네치아니(I Musici Veneziani)’의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이 무지치 베네치아니’는 18세기 베네치아 귀족 살롱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바로크 시대 복식과 음악 연출을 결합해, 바로크 오페라의 황금기를 현대 무대 위에 생생히 재현하는 독창적인 무대로 전 세계 클래식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수원시의회 김소진 의원 대표발의, 시각장애인 안내견 출입보장 제도화

[뉴스스텝] 수원특레시의회 김소진 의원(국민의힘, 율천·서둔·구운·입북)이 대표발의한 '수원시 시각장애인 이동권 보장을 위한 안내견 출입보장 조례안'이 4일 개최된 제398회 임시회 보건복지위원회 안건심사에서 수정가결됐다.현행 법령상 안내견 출입이 허용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공시설과 민간시설에서 인식 부족 등을 이유로 출입이 제한되는 사례가 반복되고 있다는 점이 제정 배경이다. 조례안은 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