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아이브(IVE) 장원영부터 손석구까지 본방 사수 부르는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4 12:25:04
  • -
  • +
  • 인쇄
▲ 사진 제공: JTBC

[뉴스스텝] ‘냉장고를 부탁해’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일요일 밤의 즐거움을 책임지고 있다.

5년 만에 돌아온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연출 이창우, 이린하)는 첫 방송부터 2049 남녀 타깃 시청률 2.9%를 기록하며 2021년 이후 방송된 모든 JTBC 예능 프로그램 첫 회 시청률 중 최고 기록을 세웠다.

이후 4회 방송은 2049 남녀 타깃 시청률 3.2%로 자체 최고 기록을 남겼고 5회 역시 3.1%로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기준)

‘냉장고를 부탁해’는 높은 디지털 화제성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첫 게스트로 출연한 침착맨과 영탁의 냉장고 속 재료로 펼쳐진 요리 대결 영상은 각각 조회수 125만 회, 123만 회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끌었다.

또한 아이브(IVE) 장원영 편은 업로드 3일 만에 96만 회를 기록하며 앞으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2025. 1. 23 기준) 이에 ‘냉장고를 부탁해’의 인기 비결을 짚어봤다.

1. 환상의 콤비! 믿고 보는 꿀잼 조합 MC 김성주, 안정환!

‘냉장고를 부탁해’ MC 김성주와 안정환은 늘 그 자리에 있었던 것 같은 안정적인 진행과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찰진 호흡으로 꿀잼을 선사하고 있다. 매회 게스트들과 셰프들의 토크를 끌어내는 입담은 기본, 셰프들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존재감을 보여준다.

특히 요리 대결 중간 점검에서 김성주와 안정환의 생생한 현장 중계와 티키타카가 빛을 발하고 있다. 조리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서로 기미상궁 역할을 요구하는가 하면, 솔직하고 찰진 맛 표현으로 셰프들을 쥐락펴락하는 모습이 확실한 웃음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2.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만 볼 수 있는 핫한 셰프들의 15분 요리 대결!

현재 원조 셰프와 도전자 셰프의 용호상박 대결이 진행되고 있는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이연복, 최현석, 샘 킴, 김풍, 정호영, 에드워드 리, 최강록, 이미영, 박은영, 권성준, 정지선, 손종원까지 대한민국 인기 셰프들이 총출동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무엇보다 15분이라는 제한된 시간 동안 게스트의 냉장고 속 재료를 사용해 주제 맞춤형 요리를 만들어내 흥미를 고조시킨다.

달걀 요리, 지방간에 좋은 요리, 들기름과 올리브오일을 사용한 요리, 파인 다이닝 등 시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셰프들의 활약이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3. 아이브 장원영, 송중기, 손석구 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

영탁과 침착맨을 시작으로 송중기와 이희준, 아이브 장원영과 이은지에 이어 손석구도 ‘냉장고를 부탁해’에 찾아올 예정이다.

장르 불문 다양한 게스트들의 출연은 물론, 베일에 싸인 스타들의 냉장고 공개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음식 취향과 다채로운 토크까지 곁들인 ‘재미 풀코스’로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오는 26일(일) 방송에서는 아이브 장원영의 입맛을 사로잡은 두 번째 별 배지의 주인공이 밝혀진다.

샘 킴과 손종원의 파인 다이닝 대결 결과가 발표되며 이은지의 냉장고 속 재료로 원조 셰프와 도전자 셰프의 15분 요리 대결이 계속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는 26일(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12일 의장 접견실에서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에 따라 새로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을 맞이하는 환영식을 개최했다.이번 환영식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마련된 자리로,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정 의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 행감 실효성 강화 위한 법 제개정 촉구 ‘눈길’

[뉴스스텝]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군산4)은 12일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해 “지방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관련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문 의장은 이날 ‘지방자치법’의 행정사무감사ㆍ조사에서 정당한 이유 없는 서류제출 요구 거절 또는 불출석, 선서 또는 증언거부에 대한 처리 규정을 ‘국회증언감정법’상 국정감사와 비교하며

화순군,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납부 안내

[뉴스스텝] 화순군은 1월 31일까지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연세액의 약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세액의 일부를 공제해 주는 제도이다.연납 신청 및 납부는 연 4회(1월, 3월, 6월, 9월) 가능하며, 신청 시기별 공제율은 1월 4.5% 3월 3.7% 6월 2.5% 9월 1.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